휴대폰 미납 대출 가능한 곳(요금 미납자 꼭 참고)

휴대폰-미납-대출요금-미납자-통신연체대출-서울보증보험-연체-대출

휴대폰 미납 대출 가능한 곳(요금 미납자)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서울보증보험 연체 대출 가능한 곳과 무직자 통신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도 같이 정리해봤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연체자 분들께서는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미납 대출(요금 미납자, 통신연체대출, 서울보증보험 연체 대출)

1. 휴대폰 미납 대출 가능한 곳(요금 미납자 참고)

휴대폰 미납 대출 가능한 곳 –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휴대폰 미납 대출이 가능한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나오는 대부업체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되고, 대출기간은 최소 1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대부업체 대출이기 때문에 통신연체자,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미납이 있는 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저신용자 분들도 충분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부업체 대출이라 금리가 높아 리스크가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금액만 빌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정말 돈이 급한게 아니라면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후기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저신용자, 연체자, 휴대폰 미납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한도도 많이 나오는 편 입니다. 다만 대출금리가 높아 이자 부담이 클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미납, 서울보증보험 연체 대출 가능한 곳 – DJ론 대부중개 연체자대출

휴대폰 미납자,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통신연체자가 이용할 수 있는 DJ론 대부중개 연체자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저신용자, 연체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대부업체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나오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한 연체자나 저신용자 분들이 활용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단, 대출금리가 연 20% 이내로 적용된다고는 하지만 대부분 법정 최고금리에 근접하게 대출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금리가 굉장히 높은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굉장히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돈이 급하게 필요한 저신용자 분들이라면 최대한 짧게 이용하시는게 좋다고 보여집니다.

추가적으로 휴대폰 미납자, 연체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더 있습니다. 이런 상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미납자, 무직자 통신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휴대폰 미납자, 무직자, 통신연체자 모두 대출이 가능한 상품인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 사이로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자유상환 방식과 원리금균등분할 상환 방식 중 원하는 상환방법을 선택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모두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만약 휴대폰 미납자 또는 무직자 또는 통신연체자 중에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있다면 해당 상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연체자, 무직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요금 연체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 대부업체 대출

핸드폰 요금 연체자, 신용불량자 분들이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가장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대부업체 대출입니다. 다만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할 때 주의할 점들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웬만하면 규모가 큰 대부업체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규모가 큰 대부업체는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대부업체 순위를 찾아보시고, 순위가 높은 곳들을 위주로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런 다음 이 중에서 대출금리가 가장 저렴한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의 3가지 사항들을 꼭 유념하시고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기 전 후기, 장단점, 못갚으면 어떻게 되는지, 대부업체 대출 잘되는곳(쉬운곳)이 어딘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휴대폰 미납 대출 가능한 곳 – 원데이론대부중개 소액대출

원데이론대부중개 소액대출은 신용불량자나 4대보험 미가입자도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나이가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직자이면서 휴대폰 미납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도 많이 나옵니다.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2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이 필요한 무직자, 휴대폰 미납자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주의하실게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한도를 많이 받으시면 경제적으로 정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핸드폰 요금 연체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 원데이론대부중개 통신연체대출

원데이론대부중개 통신연체대출은 통신연체자, 서울보증보험 연체자를 위해 만들어진 대출상품입니다. 또한 4대보험 미가입자나 신용불량자에게도 대출을 해줍니다. 그러니 핸드폰 요금 연체자이면서 신용불량자인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곳 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1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차등해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60개월 사이로 설정해 이용하시면 되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간편대출이 가능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비대출

소액생계비대출은 정부가 채택한 서민금융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저신용자나 무직자 뿐만 아니라 현재 연체 중인 분들에게도 지원이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이는 연체정보가 신용평가회사에 등록된 분들도 지원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한정된 예산 내에서 가장 취약한 계층을 우선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특정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분들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저소득자
  • 신용점수가 하위 20%에 해당하는 저신용자 (NICE 749점 이하, KCB 700점 이하)

대출한도는 최대 100만원이며, 금리는 연 15.9%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것만 보시면 대출 한도는 낮고 금리는 높다고 생각이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체없이 이자를 성실상환 하시면 6개월마다 연 3%씩 금리를 인하해주기 때문에 1년동안 연체없이 이용하시면 연 9.9%의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생계비대출은 전국에 있는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신청 방법 및 정보는 아래의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연체자대출

리드코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대부업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금융감독원의 직접적인 관리 및 감독을 받고 있는 대형 대부업체로, 금융위원회가 선정한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자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으로 인해 리드코프는 대출 소비자들이 불법 추심행위나 고금리로 인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리드코프는 무직자 뿐만 아니라 연체자들에게도 심사를 통해 대출이 가능한 점으로 유명합니다. 실제로 리드코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카드 연체 중인 분들도 대출이 가능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는 리드코프가 취급하고 있는 모든 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대출을 고려 중인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T전당포 대출

IT전당포 대출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 담보대출입니다. 이 대출은 소득이 없거나 신용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담보가치가 있는 물건을 제공할 수 있다면 소득이나 신용점수와는 무관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IT전당포 대출은 품목에 제한이 없으며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모든 물건을 담보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매우 유용한 점으로, 높은 한도의 대출을 즉시 받을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많은 대출 업체가 대출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어 대출을 받는 과정이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이러한 편의성은 IT전당포 대출을 더욱 매력적인 선택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다만 대출금리가 일반 담보대출보다는 높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는 있습니다.

IT전당포 대출의 상세정보는 아래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신용불량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은 휴대폰 미납하신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같은 경우엔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휴대폰 요금 미납자, 연체자 같이 신용이 낮은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돈을 빌려주는 업체 입장에서도 신불자, 저신용자, 연체자, 휴대폰 미납자는 리스크가 굉장히 큽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의 경우 대출을 받으려면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정말 급한 돈이 아니라면 대출은 삼가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2. 휴대폰 미납 대출 후기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후기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통신연체자를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현재 통신연체자인 분들 혹은 서울보증보험 연체자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대출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미납자 분들 중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있다면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도 최대 1천만원까지 나오기 때문에 한도 부분에서도 괜찮은 상품입니다. 보통 연체자 대출은 한도가 작습니다. 하지만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다른 상품들과 비교했을 때 한도가 높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출기간도 최대 5년이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단기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1개월 대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휴대폰 미납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만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반드시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경제적으로 지금보다 더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휴대폰 미납 대출 디시 후기

휴대폰 미납 대출에 관해 디시(디시인사이드)에 올라온 후기들을 정리해봤습니다.

휴대폰 미납 오래되면 대출 받기 어려워진다

휴대폰 미납이 오래되면 대출 받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통신요금 미납이 됐다면 최대한 빨리 상환하시는게 좋습니다.

미납된 휴대폰 요금을 장기간 상환하지 않으면 신용에 문제가 생기고 이로인해 대출 받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러니 지금 당장 돈이 필요하더라도 추가대출을 더 받으려고 하지 말고 최대한 빨리 미납된 휴대폰 요금부터 상환하시기 바랍니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이게 가장 빠른 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휴대폰 미납자가 대출 받으면 생기는 일

휴대폰 미납자가 급전이 필요해 대부업체 같은 곳에서 대출을 받았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이럴 경우 어떤 일이 생길 수 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일단 대출을 받았기 때문에 당장 급한 불은 끌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한달이 흐르고 이자를 상환해야 하는 시기가 왔을 때 굉장히 난감해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만약 추가대출을 더 받을 수 있다면 한달 더 버틸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달 후에 더 큰 파도가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왜냐하면 고금리 대출이 점점 늘어나기 때문에 매달 상환해야 하는 이자가 점점 눈덩이처럼 커질 것 입니다.

추가대출이 가능하다면 몇달 정도는 버틸 수 있겠지만 쉽지 않을 겁니다. 길어야 정말 몇달 입니다.

더이상 돈을 마련할 수 없는 상황까지 온다면 그 땐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애초에 돈이 없고 신용이 낮고 고정적인 수입이 없는 사람이 급전이 필요하다고 대출을 땡겨버리면 인생이 정말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부디 여러분들은 정도를 걸으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말하는 정도는 최대한 빨리 미납돈 휴대폰 요금과 기대출들을 전부 갚고 신용회복을 하는 것 입니다.

3. 휴대폰 미납 대출 관련 자주 묻는 질문

휴대폰 미납 햇살론 대출 이용 가능할까?

핸드폰 미납이 있다면 햇살론 대출이 부결될 수 있습니다. 다만 연체대출금이 있는 것보다는 휴대폰 연체가 그나마 대출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햇살론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휴대폰 미납자 분들이 계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을 보시면 휴대폰 미납이 있을 때 햇살론 대출을 부결 없이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할 경우 어떤 일이 발생할까?

휴대폰 미납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휴대폰 요금을 연체하는 경우 발생하는 일을 미리 파악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 다음과 같은 일이 벌어집니다.

  1. 1단계: 휴대폰 요금 1개월 정도 연체: 핸드폰 이용은 가능
  2. 2단계: 휴대폰 요금 2개월 정도 연체: 수신 가능, 발신 정지
  3. 3단계: 휴대폰 요금 3개월 정도 연체: 발신 및 수신 모두 정지
  4. 4단계: 휴대폰 요금 4~5개월 정도 연체: 통신 계약 직권 해지
  5. 5단계: 연체로 인한 신용정보 회사 및 서울보증보험 이관

휴대폰 미납 상황에 따라 대출 이용 방법이 다른 이유

휴대폰 요금 미납 기간뿐만 아니라 연체 항목에 따라 대출 방법이 다릅니다. 일반 통신비와 단말기 대금을 구분하여 살펴보겠습니다.

  • 일반 통신비 연체: 대출 이용 시 큰 문제 없음
  • 단말기 대금 연체: 대출 어려움 증가

휴대폰 미납 대출 방법

일반 통신비 미납 중인 분 대출 방법

통신사는 일반 통신비 연체 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 정보를 등록하기 때문에 대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단, 휴대폰 사용에 제약이 있는 경우 대출 절차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최근엔 휴대폰으로 대출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휴대폰대출의 경우 인증 절차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 통신비 미납자들은 대출 받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말기 대금 미납 중인 분 대출 방법

휴대폰을 개통할 때 단말기 대금을 할부로 구매하게 되면 해당 금액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해줍니다. 이는 고객이 단말기 대금을 장기간 연체하게 되면 서울보증보험이 고객 대신 통신사에 대금을 상환하는 대위변제를 진행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이 올 경우 신용평가회사가 단말기 대금 미납 여부를 알게 됩니다. 따라서 단말기 대금 연체로 인해 서울보증보험으로 이관된 경우 대출을 이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다만, 서울보증보험이 대위변제한 날짜를 기준으로 3개월 이상 연체하고 10만원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다면 연체정보가 신용평가회사에 등록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말은 즉, 위 조건을 만족하지 않는다면 단말기 대금 연체가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지 않을 수도 있다는 뜻 입니다. 그렇게 되면 대출을 받는데 문제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연체상황을 정확하게 알고자 하신다면 아래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출을 할 때 정말 중요한 본인의 신용점수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신용점수를 무료로 조회하는 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