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연체자 대출 바로 되는 곳 – 급전 필요한 연체자 참고

통신-연체자-대출

통신 연체자 대출 바로 되는 곳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통신연체가 있는 분들, 서울보증보험 연체가 있는 분들 그리고 이 외에 연체대출금이 있는 분들 중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상품들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알려드리는 주의사항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통신 연체자 대출

1. 통신 연체자 대출 바로 되는 곳

통신 연체자 대출 –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구분내용
대출조건통신연체, 서울보증보험연체자
대출금리연 20% 이내 (차등적용)
대출한도100만원~1천만원
대출기간1개월~60개월
상환방법원리금균등분할상환
취급수수료없음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통신 연체자,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 대출상품 입니다.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통신 연체자 대출 – DJ론 대부중개 연체자대출

구분내용
대상통신연체,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한도100만원 ~ 최대 500만원까지
금리연 20% 이내 (차등적용)
대출 기간1개월 ~ 60개월까지

통신 연체자 대출이 가능한 DJ론 대부중개 연체자대출입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대부업체 대출로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특성상 금리가 높기 때문에 이자가 높지만 다행이도 대출원금이 작아 그렇게 큰 부담이 되지는 않을 것 입니다. 하지만 어쨌든 고금리 대출이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고, 만약 정말 이용해야 한다면 최대한 짧게 이용하시고 상환하시는게 좋습니다.

통신 연체자 대출 –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을 이용하시면 통신 연체자 분들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상품입니다. 무직자, 직장인, 아르바이트생, 일용직 근로자, 주부, 계약직 근로자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고, 상환방법은 자유롭게 상환하는 방법과 만기일시상환 방식 중 선택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출시 필요서류는 신분증 사본, 원초본, 재직 증명서류, 소득 증명서류가 필요합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통신 연체자 대출 –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대출한도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대출금리 연 20%이내 (연체금리는 약정금리+3%p이내, 최대 연 20%이내)
가능연령만 20세이상
취급수수료/중도상환수수료없음(단, 신용대출에 한함)
제출서류대출계약서, 소득증빙서류(단, 대출 신청금액 및 신청인의 연령에 따라 다름)
상환방법 및 대출기간자유상환 / 원리금균등 : 12~60개월

통신 연체자 대출이 가능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만 20세 이상만 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학생, 피한정후견인, 피성년후견인은 대출 제한됨)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년에서 최대 5년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부해드리고 싶은 얘기가 있습니다. 러시앤캐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물어보는 조폭썰입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놓은 포스팅이 있으니 신청하실 분들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통신 연체자 대출 – 대부업체 대출

통신 연제차 대출은 대부분 대부업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연체자 분들도 정부지원대출, 소액대출 같은 것들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거절될 확률이 일반인보다 높은 것은 사실입니다. 물론 실제로 신청해보고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포기하고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는건 섣부른 판단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연체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대출상품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러니 해당 상품들을 모두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가장 도움될만한 것들을 골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각자의 사정이 다르기 때문에 분야별로 나눠서 정리했으니 본인에게 맞는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만약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으실 분들이라면 신청 전에 꼭 대부업체 대출 후기, 주의사항, 장단점, 못갚았을 경우 어떻게 되는지 등에 대해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해 제가 디테일하게 정리해놨으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무직자 통신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원데이론대부중개 통신연체대출

원데이론대부중개 통신연체대출은 통신연체자 또는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4대보험 미가입자나 신용불량자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신용이 낮은 최저신용자 분들도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1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60개월 사이로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간편대출이 가능하고 빠른 입금이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한 무직자 통신연체자 분들께서는 해당 상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통신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DJ론 무직자대출

DJ론 무직자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나 신용이 낮은 통신연체자 같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부업체 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500만원까지 나오기 때문에 소액대출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부업체 대출이라 금리는 높게 책정된다고 생각하시는게 마음 편하실 겁니다.

그러니 반드시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경제적으로 정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물론 대출금액이 크지 않아 그렇게까지 부담이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대부업체 대출을 받으면 신용점수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대출여부를 반드시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60개월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직자 통신연체자 대출 쉬운곳 – 애플론 무직자대출

애플론 무직자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 4대보험 미가입자, 저신용자(통신연체자 등)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다른 대출과는 다르게 한도가 많이 나옵니다. 100만원에서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한도가 나옵니다.

이 상품도 대부업체 대출이라 금리가 높습니다. 대출금리가 연 20% 이내로 차등해서 적용됩니다. 거의 20%에 근접해서 대출금리가 정해진다고 보시는게 마음 편하실 겁니다.

해당 상품은 한도가 많이 나오기 때문에 반드시 보수적으로 접근하셔야 합니다. 고금리대출인데 대출한도를 너무 많이 땡겨버리면 이자 감당이 정말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60개월까지 설정하실 수 있고,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되는 상품입니다.

취급수수료는 따로 없습니다.

2. 연체자대출 이용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주의사항

연체자대출을 이용하시면 대부분 금리가 높게 책정될 것 입니다. 신용이 이미 좋지 않고, 대부분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하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에 금리가 높게 책정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대출을 받아야 하고, 최대한 보수적으로 대출을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최대한 빨리 이용하고 상환하는 전략으로 가셔야 합니다. 대출기간이 5년이라고 5년 이용할 생각으로 접근하시면 정말 큰일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정부지원대출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고금리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저소득자, 저신용자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대출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상품을 이용하시면 대부업체 대출보다 금리도 낮고, 연체없이 이용할 경우 매년 금리 인하 혜택까지 주기 때문에 대부업체 대출보다 훨씬 좋습니다.

혹시 자세한 정부지원대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통신연체자(휴대폰 미납) 대출 꿀팁 및 노하우

통신연체자(휴대폰 미납) 분들께서 알아두시면 좋은 꿀팁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위에서 정리해드린 대출상품들을 무조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꿀팁을 활용하신다면 대출 승인 확률을 높이실 수 있을 겁니다.

휴대폰 연체 기간 얼마까지 괜찮을까?

통신연체자 분들이라면 본인의 휴대폰 연체 기간이 얼마정도인지 먼저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연체기간에 따라 문제가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연체기간이 1달 이내라면 크게 문제되지 않습니다. 연체기간이 2달 이내인 경우엔 휴대폰 발신은 정지되나 신용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연체기간이 3달 이내라면 발신과 수신 모두 정지되고 서울보증보험에 연체 내용이 등재됩니다.

연체기간이 3달 이상이라면 직권이 해지되고 위약금이 있을 경우 위약금까지 물어주셔야 합니다.

위의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연체기간이 3달을 넘어간다면 대출 받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만약 연체기간이 2달 이내라면 아직 신용 상에 큰 문제는 없기 때문에 빨리 연체금을 갚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1금융권 대출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단말기 할부금을 미납했을 경우엔 바로 신용등급이 내려갑니다. SKT의 경우는 미납금액이 100만원을 넘어가면 채무 불이행자로 신용평가회사에 등록됩니다.

위와 같이 채무 불이행자로 신용평가회사에 등록되면 대출 받기가 굉장히 불편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정보 회복방법

대출금을 연체하고 나서 바로 대출금을 상환한다면 연체기록이 바로 사라질까요?

아닙니다. 연체기록은 일정기간 동안 남아있기 때문에 평소에 연체를 하지 않게 주의하셔야 합니다.

다만 한가지 예외는 있습니다. 통신요금은 미납 요금을 상환하면 바로 연체 정보를 회복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말기 할부금 또는 소액결제 비용은 연체를 할 경우 신용점수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통신연체자가 됐다면 먼저 단말기 할부금과 소액결제 금액을 우선적으로 상환을 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통신비는 신용점수에 큰 영향을 주지 않지만 할부금과 소액결제는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장기연체자가 대출 받을 때 조심해야 할 것

통신연체를 장기간 하신 분들의 경우는 장기연체자 대출을 찾아보실 겁니다. 사실 장기연체자라면 대출 받기가 굉장히 어렵고 받더라도 좋은 조건으로 받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은 대출을 안받는게 가장 좋습니다.

보통 장기연체자의 경우 대출이 거의 안나오기 때문에 대부분 대부업체를 찾아갑니다. 이럴 경우 굉장히 고금리로 대출을 받아야 합니다. 안그래도 경제적으로 어려운데 고금리 대출을 받으면 매달 상환해야 하는 이자가 크기 때문에 악순환의 연속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 본인이 장기연체자라면 되도록 대출은 안받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받더라도 정말 보수적으로 계산해서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만 받으시기 바랍니다.

만약 본인이 단기연체자인 경우엔 대출조건이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선택지가 제법 있습니다.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대출 가능한 곳을 참고하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꼭 기억하셔야 할게 단기연체자나 장기연체자나 모두 대출은 피하시는게 좋다는 것 입니다.

통신연체 조회하는 방법

본인의 통신연체조회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연체기간에 따른 신용회복을 위해서라면 먼저 본인의 휴대폰 미납 요금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미납요금을 조회하시려면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하시려면 조금 복잡하기 때문에 신용정보 공동관리 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조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4. 통신 연체자 대출 후기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후기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휴대폰 미납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통신연체자 대출입니다. 대부업체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대출한도도 많이 나오는 편 입니다. 대출기간도 5년으로 길기 때문에 어느정도 안정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승인도 다른 곳에 비해 수월하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대출 부결이 자주 나셨던 통신연체자 분들이 알아두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어떤 사람의 후기를 보면 당일 500만원 승인이 되서 너무 감사하다는 얘기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분들만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지금보다 경제적으로 더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이점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후기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은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상품입니다. 한도 면에서는 정말 나무랄게 없을 정도입니다.

대출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무직자, 아르바이트생, 일용직 근로자, 주부, 직장인, 개인사업자 같은 분들도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도 5년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장기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것도 대부업체 대출이라 금리가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로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시면 안됩니다. 소액의 경우는 대출금리가 높아도 이자 부담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원금이 커지면 이자를 감당하기 정말 어려워집니다. 그러니 대출이 정말 필요한 분들은 소액정도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