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으로 하는 곳 절대 믿으면 안되는 이유

연체자-작업대출-전문으로-하는-곳-절대-믿으면-안되는-이유

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으로 하는 곳을 왜 믿으면 안되는지 정리해봤습니다. 연체자 분들이 작업대출을 알아보다보면 전문으로 한다고 하는 곳들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 얘기를 절대로 믿으시면 안됩니다. 왜 그런지 오늘 자세히 정리해드릴테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으로 하는 곳 절대 믿으면 안되는 이유

1. 연체자 작업대출이란?

연체자 작업대출이란 대출 받기가 어려운 연체자 분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게 서류조작이나 재직여부 조작을 해주는 것을 뜻 합니다.

즉, 사문서 공문서 등을 조작해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사람을 받을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 입니다.

여기까지 보셨으면 감이 오실 겁니다. 당연히 불법입니다. 그래서 작업대출을 받으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업대출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사기를 치는 경우들도 많기 때문에 굉장히 위험합니다.

작업대출 관련 꼭 읽어봐야 하는 글

2. 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으로 하는 곳들 믿어도 될까?

대출이 필요한 연체자 분들께서는 어쩔 수 없는 심정으로 작업대출을 알아보시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인터넷, 카페, 밴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등을 통해 연체자 작업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시다 보면 연체자 작업대출만 전문으로 한다는 곳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과연 이런 곳을 믿어도 될까요?

절대 안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작업대출은 불법이고, 무조건 걸립니다. 하지만 업체 측에서는 자기네들은 전문으로 작업대출만 하고 있고, 이미 수백건 해봤고 한번도 안걸렸다고 할 것 입니다.

근데 중요한 것은 이 말을 믿으시나요?

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업체라고 하는 곳들은 돈을 벌기 위해 당연히 안걸린다고 하는 것 입니다. 이걸 판단하는 것은 개인의 몫 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팩트는 무조건 걸린다는 것입니다. 또한 아예 시도를 하기 전에 업체에서 사기를 치는 경우도 많다는 것 입니다. 그러니 절대로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

3. 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으로 한다고 하는 곳들은 뭐가 조금 다를까?

작업대출을 하는 업체들을 찾다보면 연체자 작업대출만 전문으로 한다고 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런 곳들은 다른 곳과 조금이라도 다를까요?

아닙니다. 다른거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홍보글에 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업체라고 하는 것 입니다. 이 홍보 문구 외에도 여러개가 있을 겁니다.

예를들면 신불자 작업대출 전문업체, 무직자 작업대출 전문업체 등과 같이 여러 홍보문구가 있을거고 그 중에 여러분들이 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업체라고 쓰여진 홍보문구를 보신걸 겁니다.

3. 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으로 한다는 곳 찾지말고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을 알아보세요

연체자 작업대출 전문으로 하는 곳 찾지 마시고 연체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엔 연체자도 대출을 해주는 곳들이 있기 때문에 작업대출을 받을 바에는 이런 곳을 이용하시는게 더 좋습니다.

통신연체자 대출 – 애플론 통신 연체자 대출

애플론 통신 연체자 대출은 통신연체자,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같이 연체대출금이 있거나 연체이력이 있는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1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부업체 대출이기 때문에 대출금리는 높지만 연체자 작업대출을 받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대출금리가 높아 이자를 감당하기 어렵겠지만 작업대출을 받고 높은 수수료를 내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느니 대부업체 대출이 더 좋다고 봅니다.

물론 가장 좋은건 대출을 안받는게 가장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리드코프 모바일대출

리드코프 모바일대출을 활용하시면 장기연체자 분들도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무조건 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다른 금융권보다는 대출 승인 확률이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조건은 만 20세 이상 만 60세 이하인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예를들면 무직자, 아르바이트생, 일용직 근로자, 주부, 직장인 같은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3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고, 상환방법은 원금 자유상환 방식이나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연체자 자동차 담보대출 –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

오케이엔캐시 자동차담보대출은 타던 차 그대로 타면서 중고차 시세의 최대 90%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9등급, 10등급, 파산자, 신용회복자 모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신용자나 연체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출조건은 본인명의의 차량이나 공동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 고객이면 됩니다.

대출한도는 200만원~1억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60개월 사이로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자유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그리고 1년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 중 1가지 상환방법을 선택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추릿 필요서류는 본인명의로 등록된 휴대폰과 추가 요청 서류만 있으면 됩니다.

연체자 300 대출 가능한 곳 – 원데이론대부중개 통신연체대출

  • 대출 자격조건 – 연체자(통신연체자,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4대보험 미가입자, 신용불량자 모두 이용 가능
  • 대출한도 – 100만원~1000만원
  • 대출금리 – 연 20% 이내
  • 대출기간 – 1개월~60개월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데이론대부중개 통신연체대출은 연체자 뿐만 아니라 4대보험 미가입자나 신용불량자(신불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연체자 작업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상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대출이 가능하고 입금이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참고 바랍니다.

장기 연체자 작업대출 안하고 대출 가능한 곳 –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비대출

  • 대출 자격조건 – 신용평점 하위 20% 이면서 연소득 3,500만원 이하자
  • 대출한도 – 1인당 최대 100만원
  • 대출금리 – 연 15.9%(단일금리)
  • 대출기간 – 1년(5년까지 연장 가능)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비대출은 신용과 소득이 낮을수록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왜냐하면 대부업체 대출조차 어려워 불법 사금융 대출을 받아야만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정부지원대출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 때문에 소득과 신용이 낮은 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으로 조금 적지만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15.9%이지만 연체없이 이용할 경우 연 9.9%까지 금리를 낮춰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체없이 잘 이용만 한다면 저렴한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연체자 작업대출 후기

연체자 작업대출 후기 – 무조건 후회하는 이유

연체자 작업대출 후기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마도 연체자 작업대출을 고민하는 분들일 겁니다.

돈은 필요한데 대출은 받을 수 없는 상황이고, 작업대출을 하면 어떻게 대출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괜히 했다가 경찰서 갈까봐 무서우실 겁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연체자 작업대출을 하시기 전에 많이 고민하는 부분일 겁니다. 여기서 간이 작으신 분들은 포기를 하고 다른 방법을 알아보실거고, 간이 큰 분들은 “에라 모르겠다” 라는 마인드로 작업대출을 진행하실 겁니다.

인생은 항상 선택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냐에 따라 미래가 바뀝니다.

그러니 연체자 작업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은 무조건 하시면 안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하면 안되는 이유는 여러개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경제적으로 안그래도 힘든 상황인데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인해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지실 겁니다. 그리고 돌이킬 수 없는 처벌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작업대출을 받으면 금전적으로 너무 큰 손해를 봅니다. 먼저 고액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예를들어 1천만원을 대출 받았다면 300만원 정도의 수수료를 내야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1천만원을 대출 받았는데 실제로 내 손에 들어오는 것은 700만원인 것 입니다. 그런데 더 웃긴게 내가 갚아야 할 돈은 1천만원이고, 이자도 1천만원에 대한 이자인 것 입니다.

너무 억울지 않으신가요?

그러니 절대로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장기 연체자 작업대출 후기

장기연체자의 경우 일반 금융권에서 대출받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대출이 필요한 장기연체자 분들은 작업대출을 찾곤 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알아야 할 점이 있습니다.

일단 작업대출의 위험성을 반드시 아셔야 합니다.

장기연체자의 경우 보통 경제적으로 힘든 경우들이 많습니다. 갑자기 경제적으로 힘들다는 얘기가 왜 나오는지 의아하실 겁니다.

그 이유는 작업대출을 받으면 보통 수수료로 30~50% 정도를 업체에서 요구합니다.

만약 3천만원을 작업대출로 받는다면 900만원~1,500만원 정도를 수수료로 지급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수수료를 지급했다고 대출금이 줄어드는 것도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3천만원을 빌리고 실제로 받는 돈은 1,500만원~2,100만원 사이인 것 입니다. 그리고 갚아야 할 돈은 3천만원인 것 입니다.

여기까지만 읽어보셔도 작업대출의 위험성이 느껴지실 겁니다.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작업대출은 불법입니다. 그리고 대출을 받으려고 서류와 취업여부 등을 조작해야 합니다. 이게 나중에 알려지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게 알려지면 금융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앞으로 받을 수 없어질 것 입니다. (예를들면 예금통장이나 이체 같은 모든 금융 서비스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작업대출은 작업대출을 받았을 때 바로 걸리거나 시간이 조금 지나고 걸린다는 것 입니다.

바로 걸리면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 민형사상의 책임까지 져야 하니 상황이 더 악화될 것 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걸리면 언제 걸릴지 매일매일 초조해하면서 생활해야 할 것 입니다.

그러니 작업대출은 절대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무직 연체자 작업대출 후기

무직자이면서 연체자 분들도 금융권에서 대출 받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업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제법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위의 내용들을 읽어보셨다면 얼마나 위험한 행동인지 느껴지실 겁니다.

본질적으로 작업대출은 언제가 됐던 무조건 걸리게 되있습니다. 그리고 걸렸을 때 여러분들에게 전해지는 파급력이 굉장히 큽니다.

차라리 급전을 마련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나 다른 합법적인 정부지원대출을 알아보시는게 좋을 것 입니다.

돈 버는 방법과 정부지원대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작업대출보다는 이러한 방법들을 잘 알아보시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