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대출 성공 후기, 걸릴확률 찾아봐야 소용없는 이유

작업대출-성공-후기

작업대출 성공 후기, 걸릴확률, 처벌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업대출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마도 성공후기, 실패후기, 처벌후기 등에 대해 많이 찾아보실 겁니다.

하지만 이게 왜 부질없는 일인지 지금부터 낱낱히 설명해드릴테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쉬운 목차

1. 작업대출 성공 후기 찾아봐야 소용없는 이유

작업대출 성공 후기 보고 했다가 후회하는 실제 사례

작업대출 성공 후기를 보고 따라했다가 후회하는 사례들을 가져와봤습니다. 작업대출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2천만원이 급하게 필요해서 작업대출을 진행한 취업준비생 후기

2천만원이라는 큰 돈이 갑자기 필요했던 취업준비생 A씨는 인터넷에서 무직자도 대출을 해준다는 광고를 보고 연락을 했습니다. 알고보니 해당 업체는 작업대출을 진행하는 업체였습니다.

해당 업체에서는 재직증명서와 은행 급여체이 내역서 등을 위조해 저축은행에서 3천만원 대출을 받아줬습니다. 그 대가로 대출금의 30%인 900만원을 수수료로 요구했습니다.

A씨가 3천만원 대출을 받고 실제로 받은 돈은 2100만원이였고 저축은행에서 연 20%에 달하는 고금리 이자를 상환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것 입니다.

취업준비생이였던 A씨는 이자를 감당하기도 힘들었고 불법대출을 진행했기 때문에 형사처벌도 받을 수 있는 상황에 놓인 것 입니다. 이게 언제 걸려도 이상하지 않기 때문에 항상 불안에 떨어야 하는 것이죠.

그러니 아무리 돈이 급해도 작업대출을 받으시면 안됩니다. 지금 당장 돈은 마련할 수 있을지라도 그게 아주 더 큰 부담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신용카드대금을 연체하고 있는 장기연체자의 작업대출 후기

신용카드 대금을 계속 연체해 장기연체자로 등록된 A씨가 있습니다. 이 분도 갑자기 돈이 필요해져 작업대출을 알아보게 됩니다.

작업대출 업체에서는 대출 받기가 어려우니 가직장을 잡고 진행해야 하니 신분증과 통장 그리고 신분증명용 선불폰을 달라고 했습니다.

여기까지만 진행했더라도 전자금융거래법위반죄, 전기통신사업법위반죄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약 줬던 선불폰으로 누군가 보이스피싱 같은 범죄를 저질렀다면 사기방조죄에도 해당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작업대출을 통해 대출까지 했다면 더 많은 죄목이 추가될 것 입니다.

그러니 작업대출 절대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병원비 때문에 작업대출을 진행해야 했던 주부의 작업대출 후기

부모님을 부양하고 있던 주부 A씨가 있습니다. A씨에게는 오빠가 한명 있었는데요. 오빠는 부모 부양을 제대로 하지 않던 상황이였습니다.

화가난 A씨는 오빠 몰래 오빠 이름으로 작업대출을 받으려 했습니다.

오빠를 대신할 대역을 하나 구한다음 그의 증명사진과 인적사항을 넣어 주민등록증과 부동산 등기부 등을 위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경우 공문서 위조 및 동행사죄, 사문서위조 및 동행사죄, 대부업체 사기죄 등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작업대출 성공하고 비싼 수수료 안주고 도망갈 생각이라면?

작업대출 수수료가 30~50%에 달하기 때문에 이를 안주고 도망가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어차피 불법이니 신고도 못할거라고 생각하고요.

하지만 현실은 불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작업대출 업자가 이미 의뢰인의 통장, OTP, 보안카드까지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금이 들어올때까지 같이 생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절대로 도망 못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작업대출로 대출금 최대한 땡긴다음 안갚으면 되지 않을까?

작업대출을 받는 분들들은 대부분 신용이 정말 낮은 분들입니다. 어차피 신용이 낮으니 대출 최대한 땡긴다음 개인회생 및 파산 제도를 이용하면 된다고 얘기하십니다.

실제로 작업대출 업자들도 이런식으로 유도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절대 그럴 수 없습니다.

작업대출은 범죄기 때문에 이걸 했다가 걸리면 금융거래 질서문란행위자로 낙인 찍혀 정부의 도움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작업대출 성공 후기 진짜인지 가짜인지 아무도 모른다

인터넷에서 작업대출 성공후기라고 올라오는 글들을 가끔씩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업체 측에서 성공후기라고 하면서 얘기해주는 내용들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게 진짜후기인지 가짜후기인지 아무도 알 수 없다는게 문제입니다.

인터넷이라는 공간은 누구나 글을 쓸 수 있기 때문에 해당 내용이 진짜로 경험하고 쓴 후기인지 아닌지 구분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업체측에서 얘기하는 것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지어낸 얘기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작업대출을 위해 성공후기를 찾는 것은 부질없는 행동입니다.

작업대출 성공 후기 업체에서 작성했을 수 있다

작업대출 성공 후기

인터넷에서 우리가 가끔씩 볼 수 있는 후기들이 사실은 업체 측에서 작성했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음식점을해도 후기(리뷰)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이용자 측면에서 봤을 때 후기가 많은 곳을 아무래도 믿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모든 곳들이 그런것은 아니지만 이런걸 소비자가 판별해내기엔 쉽지 않습니다.

그러니 작업대출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후기들은 읽어볼 수는 있어도 너무 맹신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작업대출 성공사례 후기에 현혹되면 안되는 이유

간절한 사람은 단 1%의 확률을 보고도 현혹됩니다.

“그 1%가 혹시 내가 되지 않을까?” 라는 착각에 빠져 현혹되는 것인데요.

그만큼 현실이 힘들고 간절한 경우엔 잘못된 판단을 하게될 확률이 높습니다.

작업대출 성공사례 후기도 이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급전이 필요한 절박한 상황에 성공사례 후기만 보면 나도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실상은 전혀 아닌데 말이죠.

그럼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무조건 걸린다고 생각을 하고, 이 후에 펼쳐질 일들에 대해 상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작업대출을 받고 무조건 걸려서 앞으로 금융기관 업무도 보기 어려워지고, 민형사상 책임도 져야할 수 있는 상황이 왔다고 생각해보세요.

현재 금전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이런 아찔한 상황까지 같이 와버린다면 어떨 것 같으신가요?

무조건 작업대출을 받은 것에 대한 후회를 하실 겁니다.

그러니 절대 하지마시기 바랍니다.

당일 작업대출 가능하다는 후기보고 덜컥 이용하면 절대 안됩니다

급전이 필요한 분들은 당일 입금을 받을 수 있는 작업대출에 혹할 수 있습니다.

당일대출이 가능하다는 말에 솔깃해 덜컥 이용하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기본적으로 작업대출은 불법이기 때문에 무조건 걸린다는 것을 전제로 깔고 접근하셔야 합니다.

업체 말대로 만약 당일대출이 가능하다고 해도 문제가 된다는 뜻 입니다.

대출 받고 걸리면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그러니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8등급 작업대출 후기 같은거 믿지마세요. 그리고 8등급이면 1금융 대출 가능해요.

신용등급이 8등급인 분들 중 작업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신용등급 8등급 정도면 1금융권에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100% 대출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여러 조건들을 따져봐야겠지만 그래도 8등급이면 소액대출이나 비상금대출 정도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비상금대출을 받을 경우 한도가 300만원이니까 급한 불은 끄실 수 있을 겁니다.

그러니 8등급인 분들은 작업대출보다 1금융권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근데 웬만하면 대출은 안받는게 좋으니 대출 안받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작업대출 수수료 얼마일까?

작업대출 수수료는 얼마일까요?

일반적으로 대출금액의 30~50%를 수수료로 지급합니다.

예를들면 1억원을 작업대출을 통해 대출을 받는다면 3천만원에서 5천만원을 작업대출 수수료로 줘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본인은 1억은 대출 받았지만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은 5천만원에서 7천만원 사이인 것 입니다.

하지만 대출이자는 1억원에 대한 이자를 내야 하고, 대출원금도 1억원을 갚으셔야 합니다.

너무나도 손해인 장사입니다. 그리고 사문서 및 공문서 위조 등으로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할 수 있고, 사기 위험도 굉장히 크기 때문에 아주 리스크가 높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작업대출 후기 보고 성공을 꿈꾼다면 지금이라도 생각 바꾸세요

최근에 비대면 대출이 많아짐에 따라 1금융권보다 관리가 조금은 허술할 수 있는 2금융권 쪽에서 작업대출을 많이 했었습니다.

물론 실제로 성공한 사례도 있을 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왜냐하면 은행에서 작업대출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있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대출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장엔 안걸리더라도 추후에 작업대출을 받았던 사실이 들어나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즉, 시한폭탄을 안고 사는 것 입니다. 지금은 안걸리더라도 언젠간 걸리기 때문에 항상 마음을 졸이며 살아야 한다는 것 입니다.

이렇게 말하면 작업대출 성공사례도 생각보다 많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작업대출은 대부분은 걸립니다. 하지만 간혹 아주 소수의 경우 안걸리는 경우들이 있을 수 있는데 이것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걸립니다.

그러니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작업대출 업체에서는 수수료를 많이 받기 때문에 안걸린다고 말하지만 그건 절대 믿으시면 안됩니다. 그 사람들은 수수료만 받으면 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절대 믿으시면 안됩니다.

작업대출 걸리면 어떻게 처벌 받을까?

작업대출을 하다가 걸리면 어떤 처벌을 받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처벌에 앞서 여러분들이 업체 제공한 통장이 대포통장으로 사용될 수 있고, 또 범죄에 악용될 수 있습니다. 즉,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이 모르는 사이에 범죄에 가담한 것이 되기 때문에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업대출을 위해 사문서 및 공문서 위조를 했기 때문에 벌금 및 징역을 선고 받을 수 있습니다.

  • 금융질서 문란 행위자로 지정되어 모든 금융회사와의 거래 제한
  • 금융회사로부터 민사상 손해배상
  • 공문서 위조 및 변조 – 10년 이하 징역
  • 사문서 위조 및 변조 –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 원 이하의 벌금
  • 전자금융거래법 위반 (자신의 통장을 타인에게 양도 등) –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
  • 사기죄 –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 원 이하의 벌금
  • 사기방조죄(단순가담자) –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 원 이하의 벌금

작업대출 안갚아도 될까? 안갚으면 어떻게 될까?

작업대출을 받는 분들은 현재 금전적으로 너무 힘들기 때문일 것 입니다.

그리고 작업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와중에 업체 측에서 대출 받고 이걸 제대로 안갚아도 상관없다는 달콤한 유혹도 한 몫 한다고 생각 합니다.

작업대출 업체에서는 아마 “작업대출 받고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이나 개인회생 등을 통해 대출금을 안갚아도 된다”라고 얘기할 것 입니다.

하지만 이건 거짓말 입니다.

왜냐하면 작업대출을 할 경우 금융거래질서 문란 행위자 및 사기대출로 걸리기 때문에 개인회생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결국 여러분들이 작업대출로 받은 대출금은 모두 여러분들이 알아서 갚아야 합니다.

즉, 1억원을 작업대출로 받으면 수수료로 3천만원~5천만원이 나가기 때문에 실제 내 손에 들어오는 돈은 5천만원~7천만원 사이 입니다.

그런데 이자는 1억원에 대한 이자를 내야 하고, 실제 갚아야 하는 대출원금도 1억원 입니다.

너무 억울하지 않으신가요?

여기에다 범죄에 연루되 민형사상의 책임도 져야 하고, 추가적으로 사문서 및 공문서 위조 혐의로 벌금이나 징역형을 받는다면 삶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8등급 작업대출 후기

신용등급이 8등급인 경우 작업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기대출이 과다하게 많고, 신용등급이 8등급이라면 금융기관에서 대출 받기가 어려운 것은 사실 입니다.

하지만 정부지원대출을 활용하시면 8등급 저신용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요즘에 사금융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저신용자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정부지원대출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상품들은 신용이 낮고 소득이 낮은 분들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상품들 위주로 찾아보시면 8등급 저신용자도 작업대출을 받지 않고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8등급 분들이 작업대출을 받으면 왜 안되는지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일단 불법이고, 100% 걸립니다. 그리고 걸렸을 때 벌금과 징역을 갈 수 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앞으로 금융기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높은 수수료 때문에 아주 큰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작업대출은 단점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작업대출 성공 후기 믿고 인생 망할뻔한 썰

대출이 필요한데 신용이 낮아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한 A씨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급전이 필요해 돈 마련할 방법을 찾아봤고 결국 작업대출 쪽을 알아보게 됐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상에 있는 작업대출 성공 후기들을 읽어봤는데 이걸 진짜 믿어도 되는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업체에서 작성한 글일수도 있고, 남의 인생 망하라는 취지로 가짜후기를 작성한걸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절박했던 상황이라 결국 작업대출을 해보려고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알아볼수록 작업대출 조건들이 말도 안되는 것 같아 결국 포기하게 됐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조건도 말도안됐고 인터넷 상에서 작업대출의 위험성에 대한 글들을 자꾸 보다보니 이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작업대출은 안받게 됐습니다.

만약 이때 잘못된 선택을 했다면 인생이 망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을 지금도 하게 됩니다.

현재 작업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2. 작업대출 걸릴확률 아무도 모르는 이유

작업대출은 불법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걸릴확률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하십니다.

하지만 이건 아무도 모릅니다.

몇명이 작업대출을 받았고, 이 중에서 몇명이 걸렸는지 통계를 내본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입니다.

가끔씩 업체 측에서 자기가 진행한 사람은 한번도 걸린적 없다고 얘기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이건 절대로 믿으시면 안됩니다.

원래 판매자는 자기 제품이 제일 좋다고 얘기하기 때문입니다.

3. 작업대출 처벌 후기 찾을 필요 없는 이유

작업대출을 받고 걸려서 처벌 받은 후기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아니면 작업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 중 혹시나 걸리면 어떤 처벌을 받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작업대출은 사문서 및 공문서를 위조하는 것이기 때문에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의 대부분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 처벌후기를 찾아보지마시고 작업대출을 이용하지 않고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찾아보시거나 아니면 아예 대출을 받지말고 신용회복에 전념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 작업대출 해도될까?

작업대출은 불법이고 대부분 걸리기 때문에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작업대출을 받았는데 얼마있다가 걸려서 처벌받고 금융기관을 향후 몇년동안 제대로 이용하지 못한다면 아예 안하는게 났지 않을까요?

5. 작업대출 안해도 비교적 쉽게 대출 가능한 곳

작업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대출이 거의 불가능한 분들일 겁니다. 하지만 이런 분들도 어느정도 대출 가능성이 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게 어떤 것들인지 정리해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 신카론 대출

  • 대출한도 – 300만원~3천만원
  • 대출금리 – 연 14.9% ~ 19.9%
  • 대출기간 – 12개월~60개월
  •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신카론 대출은 2개 이상의 카드사에서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고, 신용카드를 개설한지 1년 이상 되신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캐피탈 대출입니다.

비교적 다른 고액대출에 비해 대출 난이도가 낮습니다.

어느정도 가능성이 있는 상품이니 정말 대출이 급하신 분들이라면 한번 시도해볼만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되도록 경제적인 상황이 안좋다면 대출은 삼가하시는게 좋습니다.

개인회생대출

작업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미 기대출이 많이 있어 대출 받기가 어려운 상황일 겁니다.

이런 경우 차라리 작업대출을 받는 것보다 개인회생 신청한 후 개인회생대출을 이용하는게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회생을 받는 것도 좋은 선택은 아니지만 작업대출보다는 훨씬 났습니다.

비상금대출

작업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은 비상금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고, 대출조건도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할 때 활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또한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과 2금융권에서 모두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비록 300만원에서 500만원 사이이지만 급전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

작업대출을 고민하고 있다면 차라리 대부업체 대출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대부업체 대출은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저신용자, 저소득자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대출금리가 높다는 단점이 있지만 작업대출을 받고 고액 수수료를 떼이고,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느니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는게 더 현명한 선택이라고 보여집니다.

6. 작업대출 수수료 안주면 어떻게 될까?

작업대출 수수료 안주면 업체 메뉴얼대로 진행될 것입니다

작업대출을 해주는 곳들은 업체마다 메뉴얼 같은게 있을 겁니다.

작업대출을 받고 수수료를 안줄경우 어떤식으로 해결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메뉴얼 같은 것들을 말씀드리는 것 입니다.

이건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말씀드리긴 어렵습니다.

아무튼 우리가 조그마한 가게를 운영하더라도 어떠한 상황에 어떻게 해결해겠다라는 메뉴얼들이 있습니다.

이것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건 돈이 엮여 있는 것이기 때문에 업체 측은 거의 100% 받는 방법이 있으니 수수료 안주려고 처음부터 생각하시지 말고, 애초에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작업대출 실행을 하기 전 부터 대출금을 은행에서 지급 받을 때까지 브로커와 의뢰인이 같이 생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대출금이 들어오는 입출금 통장과 OTP 같은 것들도 브로커가 모두 가지고 있는 경우들이 많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수수료를 안줄 수 없을 것 입니다.

작업대출 수수료를 안줄 생각을 하는 것보다 어떻게하면 이용만 당하지 않을지 고민을 하는게 조금 더 현실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너무 위험한 행동이기 때문에 작업대출은 애초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7. 작업대출 후기 관련 자주하는 질문

작업 대출 후기 디시에서 찾지마세요

작업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후기를 디시에서 많이 찾아보십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이기 때문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디시에서 작업대출 후기를 찾아봐야 소용없습니다. 왜냐하면 디시는 누구나 글을 쓸 수 있고, 그 글이 사실인지 지어낸 글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작업대출이라는 굉장히 리스크한 일을 할지 말지 고민 중인 상황에 진짜인지 가짜인지도 모르는 글을 보고 결정한다는 것은 굉장히 위험한 것 입니다.

작업대출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딱 하나만 보시면 됩니다. 이걸 했을 때 어떤일이 나에게 펼쳐질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현재 돈이 너무 급해도 그런 부분을 떼어내고 단순히 작업대출을 받았을 어떻게 되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작업대출은 거의 대부분 걸린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이로인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고, 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작업대출을 해주는 업체에게 사기를 당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수수료도 굉장히 비싸서 받자마자 손해입니다.

이런 것들을 모두 생각해봤을 때 아직도 해야겠다고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없을 겁니다. 그게 정답입니다.

작업 대출 처벌 후기

  •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할 수 있음(사문서 및 공문서 조작)
  • 금융기관을 몇년동안 이용할 수 없음
  • 작업대출 업체에게 사기 당활 확률이 높음
  • 작업대출 수수료가 높아 돈을 받자마자 큰 손해를 입음

대표적으로 위와 같은 단점들이 있습니다. 장점은 없습니다. 작업대출 처벌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기 때문에 경찰조사를 몇번 받아야 하는 상황에 놓일 수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 경찰서까지 왔다갔다 하려면 멘탈이 바스러질 겁니다. 그러니 하지마세요.

사업자 작업 대출 후기

사업이 어려워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데 이미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이 많아 작업대출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근데 작업대출로 사업을 연명하면 미래에는 그 사업이 번창할까요?

절대 그렇지 않다고 봅니다. 이미 대출을 받을만큼 받았고, 버틸만큼 버텼는데도 안되는거라면 다른 방법을 알아보거나 사업을 그만두는게 최선의 방법입니다.

작업대출로 더 버텨봐야 그 끝은 더 어려워질 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작업대출이 성공할 수 도 없습니다. 요즘엔 정말 대부분 다 걸리기 때문에 괜히 잘못했다가 더 힘든 상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사업자 작업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생각 바꾸시길 바랍니다.

원 라인 작업 대출 후기

영화 원라인처럼 작업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영화는 영화일 뿐이지 현실과는 다릅니다. 예를들어 영화에서 100대 1로 싸움을 해서 이기는 장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아무리 싸움을 잘하는 UFC 선수라도 100대 1은 이길 수 없습니다.

영화는 영화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돈이 급해서 간절한 마음은 알지만 자꾸 잘못된 생각을 하다보면 사기를 당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런 마음을 사기꾼들이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항상 내가 금전적으로 힘들더라도 이게 정말 맞는건지 그리고 합리적인건지를 꼭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힘들더라도 그게 가장 빠른 길 입니다.

당일 작대 해도될까?

당일 작대 가능한 곳이라고 홍보하는 곳들이 많은데 이런데도 절대로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급전이 필요한 분들 마음을 이용하는 겁니다. 오늘까지 돈을 얼마 마련해야 하는 상황인데 당일 작업대출이 가능한 곳이라고 홍보하는 곳을 봤습니다.

당연히 사람이라면 혹할 것 입니다. 이런 업체들도 이런 마음을 노리고 접근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작업대출 자체가 무조건 걸리고 엄청난 리스크가 있는 것이기 때문에 하시면 안됩니다.

햇살론 15 작업 대출 후기

햇살론15 작업대출 하지마세요.

요즘에는 햇살론15 대출을 거절당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작업대출 같은거 안알아봐도 이런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부지원대출이기 때문에 훨씬 안전하고 금리도 다른 대부업체 대출보다 저렴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의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을 알아보시면 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8. 작업대출 후기 총정리(성공 후기 찾지 말고 현실 후기를 보고 마음 바꾸세요)

취업준비생 작업대출 후기

급전이 필요했던 취업준비생이 인터넷에서 작업대출 관련 광고를 보고 연락을 했고 돈이 필요했던 나머지 작업대출을 하게 됐다고 합니다.

재직증명서, 은행 급여이체 내역서 등을 위조해 저축은행에 보냈고 이를 통해 3천만원 대출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제 작업대출 업자에게 작업대출 수수료 30%를 주고 연 20%에 달하는 고금리 대출 이자를 상환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해당 불법대출을 받고 적발된다면 작업대출을 받은 분은 사문서위조방조죄, 위조사문서행사죄, 저축은행에 대한 사기죄(공범) 등의 처벌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장기연체자 작업대출 후기

신용카드 대금을 장기연체한 사람이 있었습니다. 이 사람은 갑자기 돈이 필요했고 연체자 작업대출을 해준다는 곳을 알게되 연락했다고 합니다.

본인이 대출 받기가 어려운 조건이기 때문에 업체에서는 작업대출을 제안했고, 이를 동의한 장기연체자는 본인의 신분증과 통장 그리고 선불폰을 개통해 업자에게 넘겨줬다고 합니다.

여기까지만 했더라도 이 분은 전자금융거래법위반죄, 전기통신사업법위반죄, 사기방조(선불폰이 보이스피싱에 사용되었을 경우)에 해당합니다.

만약 여기서 서류위조를 하고 대출신청까지 한다면 더 많은 죄가 성립될 것 입니다.

주부 작업대출 후기

급전이 필요한 주부가 있었습니다. 이 주부는 자신의 친오빠를 대신할 대역을 구해 오빠의 증명사진과 인적사항 등을 넣어 주민등록증과 부동산 등기부 등을 위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조한 서류들을 가지고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에 찾아가 대출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는 작업대출처럼 서류를 위조한 것 입니다. 즉, 이로 인해 주부는 공문서위조 및 동행사죄, 사문서위조 및 동행사죄, 대부업체에 대한 사기죄가 성립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 작업대출 후기(일베)

일베에 올라온 작업대출 후기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토토 때문에 작업대출 했다가 인생 망했습니다. 빚 갚으려고 공장에 박혀서 하루종일 일만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로 하지마세요.
  • 작업대출 하려고 알아봤는데 수수료 40% 달라고 해서 고민하다가 안하기로 했습니다.
  • 작업대출 받지말고 정부지원대출 혹은 비상금대출 알아보세요. 저신용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 결론

오늘은 작업대출 성공 후기를 찾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작업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포스팅을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