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생계비 대출 100만원 받는 꿀팁

소액-생계비-대출-100만원-받는-꿀팁

소액 생계비 대출 100만원 대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비대출이 정확이 어떤 상품이고, 후기들은 어떻게 되는지도 같이 정리해봤으니 대출을 생각중인 분들이 계시다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액 생계비 대출 100만원 받는 꿀팁

1. 서민금융진흥원 소액 생계비 대출이란?

서민금융진흥원 소액 생계비 대출은 대부업체에서 조차 대출을 받기 힘들정도로 신용이 낮은 최저신용자 및 저소득자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정부지원대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은 분들일수록 대출을 이용하기가 수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2. 서민금융진흥원 소액 생계비 대출 100만원 대출 가능할까?

서민금융진흥원 소액 생계비 대출을 이용하면 100만원 대출이 가능합니다.

1인당 최대 100만원까지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1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최초 이용시에 최대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6개월 동안 정상적으로 대출을 이용했을 때 50만원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급전이 필요해 최초 대출시 100만원 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6개월이라는 시간을 기다리기엔 돈이 급하신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처음부터 100만원 대출을 어떻게 받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3. 소액 생계비 대출 100만원 대출 받으려면 필요한 조건

서민금융진흥원 소액 생계비 대출 신청 자격조건

먼저 서민금융진흥원 소액 생계비 대출을 이용하시려면 몇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신용점수가 하위 20% 이하이고,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여야 합니다. 이 2가지 조건만 만족하신다면 누구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득과 신용이 낮아야지만 대출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최초 대출 시 100만원 대출을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최초 대출 시 소액 생계비 대출 100만원 빌리는 방법

최초 이용 시 소액 생계비 대출로 100만원을 빌리시려면 사용 용도가 중요합니다.

의료비, 주거비, 교육비 등과 같은 특정용도로 이용할 경우에만 1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즉, 대출신청을 할 때 특정 용도로 사용할거라고 얘기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50만원이 아닌 100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소액 생계비 대출 100만원 후기

소액 생계비 대출을 통해 100만원 대출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우리가 물건을 살 때 도 여러가지 후기를 찾아보듯이 대출을 받을 때에도 여러 후기들을 찾아 봅니다.

그래서 소액 생계비 대출 후기에 관해 정리해놓은 글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글을 참고하시면 소액 생계비 대출이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파악하실 수 있을 겁니다.

5. 소액생계비대출 외에 긴급생계비대출 100만원 받을 수 있는 곳

1금융권 비상금대출

서민금융진흥원의 소액생계비대출을 대체할 수 있는 긴급생계비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에서는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대출은 보통 3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기 때문에 100만원 소액생계비대출을 대체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금융권 대출이기 때문에 금리도 저렴한 편에 속하고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어 비대면으로 간편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대출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무직자나 저신용자 분들도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신용이 너무 낮은 최저신용자 분들은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만약 소액생계비대출을 대체할 수 있는 100만원 대출상품을 찾고 계시다면 1금융권 비상금대출을 같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를 대체할 수 있는 1금융권 비상금대출에 관해 더 자세히 알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