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직장 대출 방법 총정리(무직자, 작업대출 고민 중인 분 필독)

가직장-대출-방법-총정리무직자-작업대출-고민-중인-분-필독

가직장 대출 방법과 가직장 대출 찾는 분이 알아두면 유용한 대출상품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대출이 필요한 무직자 분들이나 재직 때문에 작업대출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꿀팁들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가직장 대출 방법 총정리(무직자, 작업대출 고민 중인 분 필독)

1. 가직장 대출 방법

여러 무직자대출들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청년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청년대출 상품들은 젊은 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런 상품들을 이용할 경우 보통 500만원 정도까지 한도가 나오고, 대출조건도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청년 분들이 많이 신청하곤 합니다.

대출조건을 보시면 상품마다 조금씩 다르겠지만 보통 남자의 경우 군필자이면서 나이가 만 35세 미만이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현재 기대출 건수가 과도하게 많거나 대출 받은 금액이 많으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또 금융기관에 따라 다르지만 어떤 상품들은 대학생일 경우 대출을 안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꼭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참고로 졸업증명서를 요구하는 곳들도 있습니다.

청년을 위한 대출이라고 말은 하지만 실제로는 무직일 경우엔 대출을 잘 안해주는 경우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그럼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현재 무직자인데 청년에 해당할 경우 어떻게 대출을 받아야 할까요?

물론 무직자 청년에게 대출을 해주는 상품들을 먼저 찾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건 당연한 얘기기 때문에 패스하고 오늘은 다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출 받기 위해 가직장을 잡자(편의점, 카페 등)

보통 카페나 편의점 영수증을 보면 해당 가게의 대표자 이름, 사업자등록번호 등에 관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들을 가지고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얘기해서 대출을 받는 것 입니다.

이렇게 해도 재직확인을 하지 않기 때문에 크게 상관없습니다. 급여 거래내역서나 재직증명를 금융기관에 따로 제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렇게 할 경우 거짓말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도 개인적으로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추천드리고싶지 않습니다.

그냥 이런 방법이 있다는 것만 알려드리는 것이지 여러분들께 하라고 말씀드리는건 아닙니다. 아무래도 거짓말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금은 어떨지 몰라도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차라리 제가 아래에서 소개해드리는 상품들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제가 정리해드릴 상품들을 활용하시면 무직자 분들도 충분히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거짓말 하지 않아도 됩니다.

2. 가직장 대출 찾는 분이 알아두면 유용한 대출상품

가직장을 잡아 대출을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 또는 작업대출 업체를 통해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설명드리는 상품들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굳이 그런 방법을 이용하지 않고도 충분히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설명드리는 상품들을 알아두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 1금융권, 2금융권 비상금대출 활용하기
  • 무직자대출 활용하기
  • 소액대출 활용하기
  • 서민 정부지원대출 활용하기
  • 생활비대출 활용하기

1금융권, 2금융권 비상금대출 활용하기

먼저 1금융권과 2금융권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비상금대출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이 없는 분들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도 1금융권에서 받으면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하고, 휴대폰으로 신청할 수 있어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직자대출 활용하기

무직자대출 또한 직업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소액대출 활용하기

소액대출의 경우도 대출금액이 300만원~500만원 정도의 소액이기 때문에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서민 정부지원대출 활용하기

그리고 저신용자나 저소득자를 위한 정부지원대출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정부지원대출이라 소득이 낮고, 신용이 낮을수록 승인이 잘 나고, 다른 대출과 비교했을 때 금리가 저렴한 편 입니다.

생활비대출 활용하기

생활비대출도 500만원 정도로 한도가 나오고,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활용도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