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구하는 법(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 급전 알바 등 꿀팁 총정리

돈-구하는-법갑자기-돈이-필요할-때-급전-알바-등-꿀팁-총정리

돈 구하는 법(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에 대해 자세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급하게 돈 버는법을 찾고 있는 분들 그리고 급전 필요할때 알바로 돈을 마련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도움될만한 내용입니다. 그러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돈 구하는 법(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 급전 알바 등 꿀팁 총정리

1. 급하게 돈 버는법이 정말 있을까?

급하게 돈 버는법이 있을까요?

당연히 있습니다. 다만 일급이 높은 일의 경우 노동 강도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이를 버틴다면 급하게 돈을 버실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건설현장 노가다, 무대 설치 알바, 택배 상하차 알바, 쿠팡 물류센터 알바 등이 있겠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일들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더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2. 돈 구하는 법(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급전 필요할때 알바 어떤게 좋을까?

돈 구하는 법을 찾는 분들 중 급전이 필요할때 알바로 돈을 마련하려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건 정말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분들은 대출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사실 대출로 급전을 마련하면 큰 리스크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급전이 필요할때 어떤 알바를 하는게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급전 필요할때 알바 어떤게 좋을까?

  • 건설현장 노가다 알바
  • 쿠팡 물류센터 알바
  • 택배알바
  • 무대설치 알바
  • 배달알바
  • 공장알바(일급으로 주는 곳)
  • 일당으로 지급하는 음식점(알바 급구하는 곳일수록 좋음)
  • 모델하우스 알바
  • 전단지 알바
  • 판매 알바(인센티브 주는 곳)

돈 구하는 법(5만원 구하기)

이번에는 만원, 5만원, 10만원, 20만원 정도의 급전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돈을 구할 수 있는지 돈 구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알바에 대해 다뤘으니 이번엔 다른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소액대출, 비상금대출 활용하기

급전이 필요할 때 소액대출이나 비상금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돈이 필요할 때 대출로 돈을 마련하는 방법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하지만 그래도 정말 급할 경우엔 한가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참고만 하시라고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소액대출이나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1금융권에서 이용해야 하는 것이고, 무조건 소액만 빌려야 한다는 것 입니다.

물론 소액대출이나 비상금대출을 1금융권에서 받으면 대부분 300만원까지 밖에 대출을 안해줍니다. 그래서 금액을 더 빌리고 싶어도 빌릴 수 없습니다.

300만원 정도면 저금리로 빌릴 경우 이자가 그렇게까지 큰 부담이 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소득이 없는 분들이라면 대출을 안하시는게 좋겠지만 정말 급하다면 한가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럼 어떤 대출을 이용하면 좋을까요?

위와 같이 다양한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런 상품들 중에서 고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만약 더 많은 비상금대출 종류를 알고자 하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돈 필요할 때 무직자 급전 구하는 법

무직자가 급전이 필요할 때 돈 구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직자의 경우도 사실 단기 알바를 통해 돈을 마련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만약 지금 당장 돈이 필요하다면 어쩔 수 없이 대출을 활용해야 합니다.

이런 경우엔 무직자대출이 가능한 곳들이 있습니다.

보통 무직자의 경우 소득이 없기 때문에 직장인에 비해 대출이 잘 안나옵니다. 하지만 무직자대출을 활용하시면 직업이 없는 무직자, 주부, 대학생 같은 분들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급하게 돈 필요할 때 돈 구하는 법(최고의 방법)

미성년자, 성인 모두에게 적용되는 돈 구하는 법

급하게 돈 버는 법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이건 미성년자, 성인 모두에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이 방법이 현실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출이나 지인이나 부모님에게 빌리는게 가장 간단할 수 있지만 이건 리스크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저는 추천하고싶지 않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돈 구하는 법은 일당으로 돈을 받을 수 있는 일을 통해 돈을 버는 것 입니다. 아무래도 급여가 높으려면 체력적으로 힘든 일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이 잘 조절해서 선택하셔야 합니다.

만약 본인이 체력이 좋고 단기가 바짝 돈을 벌고싶다면 택배, 노가다 같이 업무 강도가 높지만 급여도 높은 일을 하시면 되고, 체력적으로 조금 약하다면 전단지 알바 같이 노동강도가 조금은 낮은 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러한 일을 통해 돈을 구하면 리스크가 전혀 없습니다. 물론 대출처럼 바로 큰 돈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일당으로 받는 알바를 한다면 며칠만에 나쁘지 않은 돈을 만져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인생을 살아갈 때 중요한 것은 리스크를 줄이는 일 입니다. 수입도 없는데 무리하게 대출을 받으면 인생이 고달파질 수 있습니다. 무조건 본인의 능력 안에서 해결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 소액급전 할머니 대출만은 피해야 하는 이유

노동이 아닌 대출을 통해 돈을 구하려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근데 1금융권, 2금융권 저축은행, 대부업체 등에서 대출이 안되서 결국 소액급전 할머니 대출까지 알아보시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이건 정말 피하셔야 합니다. 소액급전 할머니 대출은 말그대로 사채입니다. 금리가 굉장히 높아서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은 절대로 감당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분들에게도 부담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그러니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만은 절대로 피하시기 바랍니다.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5. 대학생 급전, 돈 구하는 법

대학생 분들 중 급전이 필요해 돈 구하는 법을 찾고 계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도 아르바이트를 통해 돈을 마련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아르바이트로 돈을 마련할 시간이 없을 겁니다. 예를들어 오늘 저녁까지 100만원이 필요하다면 아르바이트를 통해 돈을 마련할 수 없을 겁니다.

이런 경우엔 대학생 대출, 비상금대출, 햇살론 유스 같은 대출을 통해 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당일대출이 가능한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급전이 필요한 대학생 분들은 이런 상품들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 여러가지 돈 구하는 법 중 내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은 무엇일까?

청소년, 미성년자인 경우 가장 좋은 돈 구하는 법

청소년, 미성년자 분들 중 돈 구하는 법을 찾고 계신 분들은 어떤 방법을 이용하면 좋을까요?

이런 분들이 보통 대출이 안되기 때문에 불법 사금융 대출을 알아보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아니면 휴대폰깡 같은걸 통해 돈을 마련하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이 방법은 인생이 나락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하시면 안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돈을 구할 수 있을까요?

가장 좋은건 부모님께 이야기 해서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아마 근데 부모님께 말하는게 무서워서 꺼려지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혼나더라도 이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의 인생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이니 다른 길로 돌아가려 하지 말고 이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걸 정말로 못하겠다면 미성년자가 할 수 있는 합법적인 아르바이트 같은걸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것도 안된다면 당근마켓 같은 곳을 통해 집에 있는 안쓰는 물건을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방법들은 위험할 수 있으니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학생, 대학원생, 청년인 경우 가장 좋은 돈 구하는 법

대학생, 대학원생, 청년인 경우에도 가장 좋은 방법은 부모님이나 지인에게 빌리는 것 그리고 아르바이트를 통해 돈을 마련하는 것 입니다.

가장 좋은건 성인이기 때문에 알바를 통해 스스로 돈을 마련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돈이 급할 경우엔 일당으로 돈을 받을 수 있는 단기알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알바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1금융권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금융권 비상금대출은 3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전을 마련할 수 있을 겁니다.

대출원금도 작고 금리도 높지 않아 이자 부담이 크진 않을 겁니다. 다만 이것도 대출이기 때문에 정말 급할 경우에 최후의 방법으로 이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직장인인 경우 가장 좋은 돈 구하는 법

직장인의 경우는 비상금대출, 신용대출 등을 활용하시거나 청약 담보대출, 예적금 담보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부동산 담보대출 같은 담보대출을 활용해 돈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보험이 있다면 보험 담보대출도 가능합니다.

근데 가장 좋은건 투잡을 뛰어서 직접 돈을 마련하시는게 리스크도 적고 좋습니다.

성인인데 무직자인 경우 가장 좋은 돈 구하는 법

성인인데 무직자여서 수입이 없다면 어떻게 돈을 마련해야 할까요?

이런 경우엔 대출을 통해 돈을 마련할 수 있지만 무직자이기 때문에 시간이 많을 겁니다.

그러니 대출보다는 무조건 일을 해서 돈을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대출도 결국엔 본인이 갚아야 하는 돈 입니다. 그러니 절대로 함부로 받으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