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담보 개인돈 대출 업체 고르는 꿀팁 및 노하우

차-담보-개인돈-대출-업체-고르는-꿀팁-및-노하우

차 담보 개인돈 대출 업체 고르는 꿀팁 및 노하우와 대출 받기 전 반드시 주의해야 하는 것들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그리고 차 담보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시기 전에 왜 정부지원대출부터 알아봐야 하는지도 같이 정리했습니다. 모르면 손해보는 내용들이니 꼭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차 담보 개인돈 대출 업체 고르는 꿀팁 및 노하우

1. 차 담보 개인돈 대출 업체 고르는 꿀팁 및 노하우

차 담보 개인돈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어떤 업체를 이용해야 좋은지 궁금하실 겁니다.

특히나 위험하지 않은 업체,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업체, 금리가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업체를 찾고 싶을 것 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이런 업체들을 찾을 수 있는지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자동차를 담보로 개인돈 대출을 해주는 업체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이 중에서 우리는 그나마 가장 괜찮은 곳을 찾아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정상적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인지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가 아니라면 사기를 당할 위험이 커지고, 금리도 법에서 정해놓은 금리보다 높게 받을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이런 곳들은 굉장히 위험하기 때문에 무조건 선택지에서 제외 시켜야 합니다.

그럼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당 포스팅에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차량 담보 개인돈 대출을 해주는 다양한 업체들을 비교해보시면 됩니다. 그냥 하라고 하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찾아야 할지 막막하실 겁니다. 이럴 땐 대출나라, 대출세상 같은 대부중개사이트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대출나라, 대출세상 같은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수많은 대부업체들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아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대부중개사이트에 업체들이 등록할 때에는 특별한 조건이 있는게 아닙니다. 그래서 반드시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여러분들이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확인방법은 위에서 설명드렸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활용해서 다양한 업체들의 조건들을 비교하다보면 가성비 좋은 상품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다만 대출을 받을 때 그리고 업체를 알아볼 때 주의할 점들이 있습니다. 이 주의사항을 생각하시고 업체를 알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 주의사항이 무엇인지는 아래에서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글

2. 차 담보 개인돈 대출 받을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할 것들

대출나라나 대출세상 같은 대부중개사이트를 이용해 차 담보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실 때 주의할 점들이 있습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대출금리 및 조건이 좋은지는 당연히 보셔야 하는 것 입니다. 이 외에도 확인하셔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일단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대출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웬만하면 직접 만나서 계약서를 작성하시고 계약을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카드, 통장 등을 업체로 보내라고 하는 곳들이 있는데 이런 곳들도 거르시는게 좋습니다.

이 정도만 필터링 하시면서 업체를 선정하시면 가성비 좋은 곳을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대부업체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알아두셔야 할 점들이 있는데 이것도 한번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3. 차 담보 개인돈 대출 알아보기 전 먼저 정부지원대출부터 알아봐야 하는 이유

차 담보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시기 전에 정부지원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저신용자 분들을 위한 정부지원대출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한 경우 자동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게 아니라 정부지원대출을 먼저 활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신용이나 소득이 낮아 대부업체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정부지원대출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상품들부터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금리도 훨씬 저렴하고, 정부에서 지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대부업체 대출보다 안전합니다. 물론 대출이기 때문에 이자는 발생하지만 금리가 대부업체 대출과 비교했을 때 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이자 부담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정부지원대출부터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차 담보 개인 돈 대출 가능한 곳

차 담보 개인돈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에서 정리해드린 상품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 – 오케이엔캐시

오케이엔캐시에서는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도 많이 나오는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이고, 대출금리는 월 0.6%~1.6% 사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을 이용하시면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어야 하고, 나이는 만 20세 이상 되셔야 합니다.

자동차 담보대출 대부 – 미래크레디트대부

미래크레디트대부 자동차담보대출은 명의 변경을 한지 일주일 이상 된 차량만 대출을 해줍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자격조건은 본인명의의 차량이나 공동명의로 등록된 차량을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명의변경을 한지 일주일 이상만 되셨다면 누구든지 자동차담보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은 10년 이내에 출고된 승용차라면 누구나 담보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7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출고한지 10년 이내의 차량을 가지고 있다면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차량입고대출 – 유아이크레디트대부 자동차담보대출

유아이크레디트대부 자동차담보대출은 풀잎론이라고 불리는 대출상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본인명의 차량을 가지고 있다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계약을 하실 때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본인명의의 자동차만 가지고 있다면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까다롭지 않습니다.

저당차 대출 – 바로크레디트대부 자동차담보대출

바로크레디트대부 자동차담보대출은 본인명의로 등록된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최저 연 16%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이라 금리가 높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저신용자나 저소득자 분들도 충분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차 담보 개인돈 대출 받고 추가대출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

차 담보 개인돈 대출 받고 추가대출이 더 필요하다면 IT 전당포를 활용하자

차 담보 개인돈 대출을 받고 나서 추가로 돈이 더 필요한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동차담보대출까지 개인돈으로 받았다면 이미 담보대출 받을만한 것은 다 받았기 때문에 추가대출이 어려운 상황일 겁니다.

이런 경우엔 IT 전당포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IT 전당포를 활용하면 집에 있는 물건들을 담보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명품, 귀금속, 전자기기,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pc 등과 같이 여러가지 물건들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물건들을 담보로 돈을 마련하실 수 있을 겁니다.

부동산, 주식, 자동차, 예적금 같은게 없을 때 담보대출 대신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단, 대출금리가 일반 담보대출보다 높고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정말 돈이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절대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IT 전당포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6. 차 담보 개인돈 대출 후기(자동차담보대출 개인돈으로 받으려고 고민이라면 필독)

  • 이자가 너무 비싸다
  • 사기꾼들이 많다
  • 경제적으로 힘들다면 절대 받으면 안된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어도 갚기 힘들다
  • 다른 방법 찾아봐라
  • 여기까지 왔으면 더 이상 갈 곳이 없다. 절대로 개인돈은 이용하지마라

7. 차 담보 개인돈 대출 대체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차 담보 개인 돈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먼저 알아보셔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먼저 개인돈 대출 외에 본인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있는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개인돈 대출은 굉장히 금리도 높고 사기의 위험이 높습니다. 그래서 안받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1금융권, 2금융권 저축은행, 카드사, 대부업체 등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 보험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주식담보대출, 예적금담보대출 등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약 전부다 안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경우에도 방법이 있습니다. 정부지원대출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정부지원대출 중 불법 사금융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분들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대출상품들이 있습니다. 예를들면 서민금융진흥원의 소액생계비대출 같은 상품이 있습니다.

이런 대출상품들을 활용하시면 차 담보 개인 돈 대출을 대체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대출한도가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1금융, 2금융, 카드사, 보험사, 대부업체 등도 같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개인돈 보다는 이런데서 받는게 훨씬 났습니다. 물론 가장 좋은 것은 대출을 안받는 것이니 꼭 현명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