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 후기 총정리(일수 하기 전 반드시 참고)

소액-급전-할머니-대출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 후기, 조심해야 하는 이유, 이를 대체할 수 있는 더 좋은 대출상품 등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만약 대출이 필요한 저신용자 분들 중에서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 포스팅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

1.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이란?

소액 급전 할머니이란 해당 지역에서 사채 놀이를 하는 할머니를 뜻 합니다. 이런 할머니의 경우 보통 조폭들이 뒤를 봐주고 있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부업체인 경우들이 많습니다. 물론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무조건 소액 급전 대출을 해주는 할머니가 불법으로 영업한다고 생각하진 마시기 바랍니다.

2.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 후기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 후기 – 30만원 빌리면 70만원을 갚아야 한다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은 보통 길거리에 있는 명함을 통해 알게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아무튼 이런 명함을 통해 연락을 하면 사채놀이 하는 할머니가 나타납니다.

이 할머니는 보통 신용이 생길 때 까지는 소액으로만 빌려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첫거래를 하면 보통 30만원까지만 대출을 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30만원 대출을 받으면 일주일 후에 40만원을 갚아야 합니다.

일주일에 10만원의 이자가 발생하는 것이니 한달로 계산해보면 40만원의 이자가 발생하는 것 입니다. 즉, 30만원을 한달간 빌리면 이자 40만원과 원금 30만원을 합쳐 총 70만원을 갚아야 하는 것 입니다.

사실 이런 고금리대출의 경우는 불법이고, 법정금리를 초과하기 때문에 갚지 않아도 됩니다.

근데 이렇게 되면 서로 굉장히 불편해질 수 있기 때문에 애초에 이런 곳에서는 돈을 안빌리는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이런 곳 말고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금융기관에서 저신용자나 저소득자도 충분히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 같은건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3.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 조심해야 하는 이유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을 받게되면 본인 가족, 친구, 친척들의 연락처를 받아 갑니다.

왜냐하면 돈을 안갚으면 가족, 친구, 친척들에게 연락한다고 협박을 하기 위함인데요.

그러니 이런 곳은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만약 돈을 갚는다고 하더라도 금리가 굉장히 높습니다. 예를들어 50만원을 빌리면 한달 뒤에 100만원을 갚아야 합니다. 이자가 정말 말도 안되기 때문에 더더욱 이용할 필요가 없는 것 입니다.

혹시나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을 이용하려고 망설이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이것보다 훨씬 좋은 대출상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4.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 받지말고 더 좋은 방법 알아보자

머니비앤비와 티뱅 어플 이용하기

머니비앤비와 티뱅 어플을 이용하면 신용과 관계없이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서비스가 종료됐기 때문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50만원 급전 소액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기(신불자, 저신용자, 연체자도 이용 가능)

50만원 급전 소액대출이 필요한 경우 어떤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신불자(신용불량자), 저신용자, 연체자와 같은 분들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야간급전 대출 가능한 곳 활용하기

야간급전 대출 가능한 곳들도 있습니다. 돈이라는게 갑작스럽게 필요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특히 야간(새벽)에 급전이 필요한 경우엔 조금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돈 빌리기가 애매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즘엔 야간급전 대출이 가능한 소액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이런 곳들은 휴대폰 대출이 가능하고, 365일 24시간 대출이 가능해 야간, 공휴일, 주말에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 무서류 대출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10만원 급전 대출 가능한 곳 활용하기

10만원 급전 대출이 필요한 경우엔 1금융권이나 2금융권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금융권이나 2금융권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휴대폰대출도 가능하고,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 급전이 필요할 때 활용하기 좋습니다.

특히 10만원처럼 소액이 필요할 때 지인에게 빌리기 자존심 상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그냥 대출을 활용하면 누구한테 아쉬운 소리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어떤 면에서는 좋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대출원금이 작기 때문에 이자에 대한 부담도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5.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과 더불어 소액급전 밴드 대출도 조심하자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분명 소액급전 밴드 대출이라고 들어보셨을 겁니다.

사실 명칭만 다르지 크게 다른건 아닙니다. 단순히 네이버 밴드에서 개인돈 대출을 해준다고 홍보하는걸 소액급전 밴드대출이라고 부르는 것 입니다.

네이버 밴드에다가 개인돈 대출을 해준다고 홍보하는 업체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보통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네이버 밴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SNS 등을 통해 업체들 찾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홍보문구를 보면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다, 당일대출이 가능하다,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다라고 홍보를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기인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사기가 아닌 경우도 있긴 합니다. 하지만 그런 곳들은 금리가 굉장히 높습니다. 법정 최고금리를 초과하는 경우들이 허다하기 때문에 이런 곳들을 이용하시면 엄청난 이자 부담을 안고 가셔야 합니다.

쉽게말해 처음엔 사기 당할 확률이 굉장히 높고, 사기를 안당하더라도 금리가 높아 이자 부담이 굉장히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 소액급전 할머니 대출과 더불어 밴드 대출, 카카오톡 대출, SNS 대출은 절대 받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런 곳이 아니더라도 대출 받을 수 있는 곳들이 충분히 있고, 또 대출을 안받고 빠르게 돈 버는 방법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관해서는 아래 포스팅들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6.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을 대체할 수 있는 저금리 정부지원대출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비대출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비대출은 대부업체에서 조차 대출이 어려워 불법 사금융 대출을 받아야 하는 최저신용자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서민 정부지원대출입니다.

소액 급전 할머니 대출을 찾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대출이며 금리도 훨씬 저렴하고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만원까지 나고, 대출금리는 연 15.9%로 적용됩니다. 대출금리가 높다고 느껴지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연체없이 이용한다면 6개월마다 3%씩 금리를 인하해줍니다. 최대 2번까지 금리를 인하해주기 때문에 최대로 금리인하 혜택을 받으면 연 9.9%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연체없이 이용할 경우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위의 링크를 보시면 해당 상품의 대출후기에 대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신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대출상품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