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현금화 후기(직접 해본 후기 및 꿀팁)

신용카드-현금화-후기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내용들을 반드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해본 내용이니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1.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직접해본 후기 및 꿀팁)

요즘엔 현금보다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 그런데 카드를 많이 사용해도 현금이 필요한 상황들이 꼭 있더라고요. 이럴 경우 현금서비스나 대출을 받아도 되지만 소액이 필요한 경우엔 다른 방법을 찾는게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저는 최근 SNS와 TV 광고를 통해 아이템 천사라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현금화를 위해 해당 사이트를 이용해봤습니다.

이 사이트는 온라인게임이나 모바일게임 등의 아이템과 계정들의 거래를 중개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또한 ott나 모바일 상품권 등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거래방법과 출금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판매자와 구매자가 거래를 하고나면 바로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였습니다.

단, 입출금 수수료도 1일 1회까지 무료이고, 카드수수료 4.8%, 거래수수료 4%, 최고거래수수료 4만원이라는 점은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일단 이용을 하시려면 본인인증을 해야 하고, 본인 계좌인증도 해야 합니다. 저는 메이플스토리에 있는 아이템을 판매하려고 판매등록을 했습니다.

거래등록에서 팔래요를 선택하고 카테고리(게임머니, 아이템, 캐릭터, 기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게임과 서버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상품등록이 완료된 것 입니다.

이제 부모님, 친구, 연인의 계정을 하나 더 만듭니다. 그리고 신용카드로 마일리지를 충전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상품등록을 해놨던 것을 찾고 채팅을 걸고 채팅창에 거래 관련 내용을 남깁니다. 이게 정말 중요합니다. 채팅 거래 내용을 남기지 않으면 카드 현금화 관련 법에 저촉되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채팅을 남기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고 거래를 완료하시면 수수료를 제외한 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200만원 어치를 구매했다면 13만 6천원의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총 186만 4천원이 약 15분 정도 후에 입금됩니다.

추가적으로 이렇게 하시면 카드포인트와 카드실적도 같이 생기기 때문에 거래 수수료에 대한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는 여신금융협회를 통해 현금으로 또 찾을 수 있다는 점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아이템천사에서 아이디 2개 만들기(다른 명의로)
  • 1개 아이디로 아이템 판매등록 하기
  • 1개 아이디로는 신용카드를 통해 마일리지 충전하기
  • 등록해놓은 아이템을 구매하기
  • 거래수수료 떼고 나머지 금액 입금 받기(카드포인트도 같이 현금화 가능)

같이보면 좋은 글

2. 신용카드 현금화 상품권 말고 다른 방법은 없을까?

신용카드 현금화 상품권 말고 다른 대안이 있는지 정리해봤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이 보는 글

신용카드 대출(카드론) 활용하기

신용카드 대출인 카드론은 신용카드 현금화라는 용어로 불리고 있으며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중 하나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카드론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한도 내에서 대출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신용점수가 좋으면 신용대출을 받을 때 대출한도는 높게 적용되고 금리는 낮게 적용됩니다.

이에 반해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 분들은 대출한도도 많이 안나오고 금리도 높게 적용됩니다.

카드론의 경우 대출금액이 크지 않은 경우, 대출을 짧게 이용할 분들, 신용대출이 잘 안나오는 저신용자 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경우엔 신용대출보다 카드론이 조금 더 유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신청하기 전에 잘 따져보셔야 합니다. 무조건적으로 신용대출보다 유리한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담보대출 활용하기

자동차 담보대출은 내가 가지고 있는 차량을 담보로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신용대출보다 대출 받기가 수월합니다.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차량 가액에 따라 대출한도가 달라지고, 담보대출이기 때문에 금리가 일반 신용대출보다 저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조건도 다른 신용대출과 비교했을 때 덜 까다로운 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명의의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자동차 담보대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에는 타던 차 그대로 타면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담보대출 상품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 대출 활용하기

저신용자 대출의 경우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을 뜻 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를 찾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이 낮아 대출 받기가 어려운 분들입니다. 그런 와중에 급전이 필요해 어떻게든 자금을 마련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대출상품은 저신용자 대출입니다. 소득과 신용이 낮아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특히 이런 경우엔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을 활용하시면 대출도 수월하게 되고, 대출금리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좋게 돈을 빌리실 수 있을 겁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소액대출 또는 비상금대출 활용하기

소액대출이나 비상금대출 같은 상품도 한가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300만원~500만원 이하로 돈이 필요한 경우엔 이러한 상품들로도 충분히 커버가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소액대출이나 비상금대출은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대출이 가능해 비대면으로 신청하실 수 있고, 대출서류도 따로 필요하지 않은 경우들이 많습니다.

즉, 급전이 필요할 때 이용하기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신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과 비상금대출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