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카드깡 방법(온라인 카드깡 하려는 분 필독)

페이팔-카드깡-방법온라인-카드깡-하려는-분-필독

페이팔 카드깡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 카드깡 하려는 분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들이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왜 페이팔 카드깡(온라인 카드깡)을 하면 안되는지도 알려드릴테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페이팔 카드깡 방법(온라인 카드깡 하려는 분 필독)

1. 페이팔 카드깡이란?

페이팔 카드깡은 미국 유학생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페이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다음 본인이 필요한 돈만큼 신용카드를 긁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은행계좌로 돈을 송금 받고 현금을 뽑아 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페이팔 카드깡은 신용카드 현금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수수료가 저렴하고 신용등급에도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암암리에 사용되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페이팔깡은 해외 사이트에서 결제를 할 수 있는 신용카드를 활용해 자신의 계좌로 현금을 받아서 사용하는 일종의 카드깡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페이팔에서 카드로 송금하기 서비스를 사용하면 돈 받을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오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이메일 주소를 적으면 되기 때문에 이용하기도 굉장히 간편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미국 유학생, 해외 직구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암암리에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페이팔에서 카드 송금을 할 때 수수료도 10달러 이하인 경우엔 64센트, 10달러 초과인 경우엔 송금액의 3.3%~3.9% 사이이기 때문에 카드사 현금서비스 수수료보 훨씬 저렴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페이팔 계정에 있는 돈 같은 경우엔 국내은행과 해외은행 계좌로 모두 보낼 수 있습니다. 단, 미국에서는 카드를 긁어 자신의 페이팔 계정에 현금을 충전할 수 있는 반면 한국에서는 카드를 이용한 송금과 결제 서비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국과 호주 등에서는 카드깡이 합법이지만 국내에서는 카드깡이 불법입니다.

하지만 급전이 필요한 분들은 불법인 것을 알고도 암암리에 카드깡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오픈마켓인 옥션이나 지마켓 등에서도 카드깡을 하는 경우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돈이 필요한 사람이 오픈마켓에서 물건을 원래 금액보다 비싸게 구매하면 판매자들이 차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식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것을 국내 카드사들도 알기 때문에 페이팔깡 등을 경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카드회원이 페이팔로 깡을 한 다음 나중에 결제대금을 갚지 않으면 그건 전부 카드사의 금전적 피해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페이팔깡, 카드깡 같은 것은 외화유출, 자금세탁 등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우려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예를들면 내국인이 필리핀에서 페이팔깡을 이용해 필리핀 현지 은행에 돈을 송금 받고 이를 활용해 불법 도박 자금 등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이렇게 한다고 해서 적발하기가 어렵다는게 현실이라고 합니다.

2. 페이팔 카드깡 방법(온라인 카드깡 하려는 분 필독)

  • 국내 카드사를 통해 페이팔 계정에 현금 입금
  • 페이팔을 통해 수수료를 뗴고 이용자 은행 계좌에 돈을 송금
  • 입금된 돈을 국내 은행에서 출금
  • 카드 결제일에 카드 결제대금 납부

위와 같이 페이팔 카드깡이 진행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3. 페이팔 카드깡(온라인 카드깡) 절대로 하면 안되는 이유

사실 페이팔 카드깡을 개인이 가끔씩 시도한다면 법적으로 문제될 소지가 크진 않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실제로 개인과 법인 회사 등에서도 편법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불법이긴 하지만 금액대가 작고, 불법적으로 현금화 했다는 증거를 잡기도 쉽지 않아 법적으로 걸고 넘어지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다만 조직적으로 업체를 운영하거나 공직자 또는 공금 등을 다른 이유로 사용하기 위해 카드깡을 했을 때 문제가 되는 경우들이 더 많습니다.

그럼 개인의 경우는 잘 안걸리니까 해도 될까요?

이건 개인의 선택이지만 불법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인생의 오점을 자꾸 남기다 보면 나중에 본인이 성공했을 때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성공을 못했어도 언제 어디서 이런 일을 했던게 여러분들의 발목을 잡을지 모릅니다. 그러니 차라리 소액대출을 받거나 지인에게 돈을 빌리는걸 추천드립니다.

반드시 합법적인 방법을 통해 돈을 마련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