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초간단 방법)

쿠팡-소액-결제-현금화-방법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을 왜 따라하면 안되는지에 대해서도 같이 정리해봤습니다. 현재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

1.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란?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란 쿠팡 나중결제를 통해 다른사람이 사고자 하는 물건을 자신의 한도 내에서 대신 구매를 하고 구매금액의 10~20%의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를 현금으로 이체 받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사실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는 쿠팡 자체 규정에서 금지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급전이 필요한 분들이 암암리에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를 통해 돈을 마련하는 경우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에서 쿠팡 나중결제 삽니다를 검색해보시면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는 분들의 게시글들을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2.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쿠팡에서 나중결제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쿠팡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신 후 우측 하단에 보시면 마이쿠팡이라고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결제수단 쿠페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

해당 메뉴를 선택하시면 쿠팡 나중결제 신청과 관련된 배너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이 배너가 없다면 현재는 나중결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나중결제 신청과 관련된 배너 찾기

만약 현재 신청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쿠팡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쿠팡 쇼핑이력이 많지 않다면 쿠팡 나중결제 서비스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쿠팡 소액 결제 현금화 방법 절대 따라하면 안되는 이유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따라하지 않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단 쿠팡에서 규정상 금지하고 있는 방법이기도 하고, 이게 사실 카드깡과 거의 흡사한 것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카드깡을 법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런 것들은 아무리 급전이 필요해도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급전이 필요하다면 비상금대출, 소액대출, 급전 마련하는 법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