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유스 보증 심사기간 디시 글 총정리

햇살론-유스-보증-심사기간-디시-글-총정리

햇살론 유스 보증 심사기간 디시 글을 모두 정리해봤습니다. 햇살론 유스 심사기간과 관련된 디시(디시인사이드) 글들을 모두 요약정리했으니 해당 정보를 디시에서 찾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 포스팅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 유스 보증 심사기간 디시 글 총정리

1. 햇살론 유스 보증 심사기간 디시 글 총정리

디시에는 햇살론 유스와 관련된 정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정보들 중 양질의 정보들만 모아봤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햇살론 유스를 이용하기 전에 알아두시면 좋은 내용들도 같이 정리해봤으니 아래 링크도 같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디시인이 정리한 햇살론 유스 관련 자주 묻는 질문

1. 신용점수,기대출 어쩌고 저 나올까요?

얘네도 모르고 아무도 모른다 그냥 진흥원 앱에 심사 넣어봐라. 앱컷 안나면 90프로 이상확률로 통과됨.

여기서 앱컷이 뭐냐면 처음에 신청하면 신용조회를 하는데 그거 통과하면 신청서 작성이되는데 앱컷나면 작성조차 못함.

2. 1397 전화해도 언제 나올지 모른다고 한다

그냥 기다려라

3. 재대출 쿨

6개월하고 1일이라고 알고있는데 그냥 6개월되는때에 하면된다.

4. 보증승인 후 은행부결

잘나오는 은행은 정해진게 없고 3사중 주거래은행으로 하면 바로나온다. 만약 세개다 안쓸경우 그냥 하나씩 아무거나 해봐라 3개 은행 다 부결날 확률은 거의 제로다.

Tip) 최근 계좌 개설해서 새로 못만드면 최근에 만든거 해지하면 바로 계좌개설가능.

5. 우편

-거치기간 한달 남았을때 은행 측에서 은행에 등록된 니 집주소로 날아온다 껄끄러우면 미리 이메일로 바꾸던가 주소지를 옮겨라.

6. 심사기간 중

토쟁이형들 심사 기간중에 돈급하다고 현금서비스, 대출조회 뭐 신용정보 변동올만한거 하지마라 부결확률 90퍼이상이다 앱컷 안났는데 심사중 부결나면 이 사유일 확률이 가장 크다.

7. 대기번호 관련

– 여러가지 정보를 수집해본결과 케바케긴 하지만 서울 경기가 가장 느린거같고 나머진 똔똔이다. 첫대출보다는 재대출이 빨리나오고 무직 용돈 50이 직장인 보다 빨리나온다 소득 증빙 어려우면 무조건 무직 용돈 50으로 신청해라.

마지막으로 햇살론 유스는 청년들 마지막 수단이다 기대출 앵간하게 있어도 나오니까 (연체는 안된다) 1금융,2금융 대출 다 쓰고 신청해도 늦지않다. 절대 대부업체나 폰깡은 하지마라 되돌릴 수 없다.

디시인이 정리한 햇살론 유스 정보(승인 언제 나는지, 신용등급, 앱컷, 보증료, 승인 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1. 오늘 신청했는데 승인 언제 나옴?

지역별 차이는 있지만 평균치 일주일 전후라고 생각해라. 늦으면 10일~14일 까지도 간다. 빨리 나오면 니 운이 좋은거고 2주 넘겼는데도 심사중이면 등신같이 기다리지말고 뭔가 잘못된거니 고객센터에 문의 넣어라.

2. 기대출이 어쩌고 연체 어쩌고 휴대폰 정지 어쩌고 신용등급이 어쩌고~ 하는데 가능?

앱컷 안나면 일단 95%는 나온다고 봐라. 이외 은행컷 나는 경우는 크게 2가지로 압축된다. 장기연체가 있거나, 심사 중 신용변동이 생겼던가 이 외의 경우는 왜 안나오는지 본인이 가장 잘 알 것이다.

3. 앱컷 허벌이라는데 나는 왜 앱컷 뜸?

햇살론 유스 대상자가 아니거나(만 34세 이하, 소득기준, 사업자) 기대출이나 신용등급이 커버 못칠정도로 박살났거나 아직 6개월 쿨타임이 돌지 않았거나 이렇게 셋 중 하나다.

4. 보증료 이거 왜 내라고 함? 돌려주는 돈임?

서금원이 니새끼를 보증 서주는데 드는 최소한의 보험이라 보면 된다. 거치기간, 상환기간에 따라 산정되며 이거 돌려받으려면 니가 약정된 기간보다 빨리 상환할 경우에나 가능한데 햇살론 유스 받은 사람의 보증료 환급사례는 손에 꼽을정도니 그냥 사라지는 돈이라 생각해라

5. 앱 이거 왜 안됨? 승인은 났는데 이제 어떻게 함?

승인나면 햇살론 유스 취급은행에서 대출실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