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유스 부결되는 이유는 딱 5가지다 : 승인 안된분 필독

햇살론 유스 부결되는 이유는 크게 5가지 입니다. 대출이 필요해서 신청을 했는데 대출승인이 나지않고 부결이 된다면 기존에 세워둔 계획들이 틀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왜 부결이 됐고, 어떻게 하면 승인이 나는지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햇살론 대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저소득자 및 저신용자도 대출이 가능한 정부지원대출(희망디딤론 등)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 햇살론 유스 부결되는 이유는 신용카드 때문이다.

신용등급이나 기대출도 없는데 햇살론 유스 대출이 부결난 경우가 있습니다. 그 이유를 찾아보니 신용카드 때문이였다고 합니다.

최근에 신용카드를 하나 발급 받았는데 그것 때문에 대출이 부결되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만약 뚜렷한 이유가 없는대 부결이 났다면 최근에 신용카드를 발급 받지 않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기존에 채무가 있다면 햇살론 유스 대출의 부결 원인 및 이유가 될 수 있다.

최근에 다른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아 채무를 가지고 있는 경우 대출 부결의 이유 및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보통 대출을 받고 대출이자를 연체하지만 않으면 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받게되면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 소득이나 상환능력에 비해 이미 많은 대출을 받았다면 다른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연봉과 신용등급이 높으면 햇살론 유스의 부결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신청조건보다 연봉이나 신용등급이 높다면 당연히 대출이 승인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청하시기 전에 신청조건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봉이 3,500만원 초과, 나이가 만 35세 이상이라면 햇살론 유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햇살론 유스 부결되는 이유(연봉, 신용등급, 나이 등)

햇살론 유스는 취업준비생(대학생, 대학원생, 학점은행제 학습자, 미취업자), 사회초년생(중소기업 1년 이하 재직자)를 위한 대출상품이기 때문입니다.

4. 대출금 연체 기록이 있다면 햇살론 유스는 부결될 확률이 높습니다.

은행은 대출금 연체기록이 있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햇살론 유스(youth)를 신청한 분들 중 대출 부결이 나는 분들을 보면 대부분 많은 채무가 있거나 대출금 연체기록이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현재 연체된 대출금이 있다면 빨리 상환하시고 시일이 조금 지난 후 다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5. 햇살론 유스 신청시 필요서류를 제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부결 사유(이유)가 될 수 있다.

햇살론 유스를 신청하신 분 중에 서류를 제대로 갖추지 않아 대출이 부결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서류를 다시 준비한 다음에 바로 대출신청을 다시 했는데 또 승인이 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분의 후기를 읽어보니 부결이 났을 때 바로 다시 신청하지 말고 어느정도 텀을 두고 다시 신청하는게 좋은 것 같다고 이야기 하더라고요.

추천글

6. 결론

햇살론 유스 부결되는 이유 5가지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이 외에도 대출이 승인나지 않는 이유들은 많을 것 입니다. 하지만 대표적인 예시이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대출 받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