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법 총정리(최고의 방법)

신불자-마이너스통장-대출-방법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원하는 신불자(신용불량자)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리는 방법들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그럼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정리해보겠습니다.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법

1. 마이너스통장 대출이란 무엇일까?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란 담보없이 일으키는 신용대출의 일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하고 한도 내에서 필요할 때마다 빌리고 갚는 것이 자유로운 대출상품입니다. 그리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마이너스가 되는 금액만큼, 쓴 기간만큼 은행에 이자를 내야 하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가능할까?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가능할까요?

신불자는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받기가 힘듭니다.

대부분 신불자의 경우는 대부업체 대출, 담보대출, 개인돈 대출, 정부지원대출 정도 밖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물론 대부업체에서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지원한다면 여기서 대출을 받을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대부업체에서는 마이너스통장을 따로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불자라면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찾는 것보다 차라리 대부업체 대출, 담보대출, 개인돈 대출, 정부지원대출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3.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법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법은 따로 없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대부업체 같은 곳에서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취급한다면 그런 쪽으로 알아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대부업체에서는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많이 취급하고 있지 않아 찾기 힘드실 겁니다.

그러니 신불자라면 마이너스통장 대출보다는 대부업체 대출, 담보대출, 개인돈 대출, 정부지원대출 같은 상품을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신불자가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대체해 이용할 수 있는 몇가지 상품들을 정리해보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불량자 긴급 지원금 – 서민금융진흥원 소액생계비대출(정부지원대출)

서민금융진흥원의 소액생계비대출은 신용불량자가 긴급 지원금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1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상품이고, 소득과 신용이 낮을수록 이용하시기 수월합니다.

왜냐하면 대부업체 대출조차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서민대출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신용불량자 중에 긴급 지원금 혹은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있다면 해당 상품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금리도 저렴해 가성비가 좋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불자 500 대출 – 대부업체 대출

신불자 500 대출 가능한 곳을 찾고 있다면 대부업체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불자(신용불량자)의 경우 1금융권과 2금융권(저축은행)에서는 대출 받기가 현실적으로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부업체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부업체 대출은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대출한도가 많이 나오는 편 입니다. 다만 그만큼 대출금리가 높아 리스크가 크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반드시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대출을 받는게 중요합니다.

대부업체 대출을 여러개 비교해놓은 포스팅이 있어 공유해드리니 혹시 대부업체 대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불자 대출 해주는곳 – 담보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주식 담보대출, 예적금 담보대출 같은 상품들은 신용대출보다 이용하기가 수월합니다. 왜냐하면 이미 담보물이 있기 때문에 해당 담보물을 가지고 대출을 받기 때문입니다.

즉, 신불자 대출 해주는곳을 찾는 분들이라면 담보대출 쪽으로 알아보시면 대출 받기가 조금은 더 수월하실 겁니다.

담보대출이 대출도 수월하고, 금리도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다만 담보물이 있어야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현재 담보 제공이 가능한 신불자 분들이라면 이런 쪽으로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IT전당포 같은 곳들도 있습니다. IT전당포는 물건을 맡겨두고 이를 담보로 돈을 빌릴 수 있는 곳 입니다.

신불자 300 대출 – 소액대출

신불자 300 대출 가능한 곳을 찾고 계시다면 소액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예를들면 대부업체 소액대출, 저축은행 소액대출, 정부지원 소액대출 같은 상품들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저축은행 소액대출 같은 경우엔 대출 가능성이 낮긴 하지만 그래도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가능성은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방면으로 문의를 해서 대출 가능여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대부업체 대출보다는 저축은행 쪽 대출이 더 났기 때문입니다. 물론 가장 좋은건 정부지원대출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금리가 저렴하고,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신용불량자 100만원 대출 – p2p 대출

신용불량자 100만원 대출 가능한 곳을 찾고 계시다면 p2p 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P2P 대출은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채무자와 채권자를 바로 연결해주는 대출 서비스입니다. P2P 대출을 하는 회사들은 대출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하면서, 전통적인 금융기관에 비해 간접비를 줄이고, 운영비를 줄일 수 있어 나름 저렴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신용불량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경우들이 있습니다.

3.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쉽게 비교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신불자) 분들 중에서 마이너스통장 대출 뿐만 아니라 신불자 신분으로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이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겁니다.

가장 좋은건 직접 모든 대출을 비교해 보는 것 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그렇게 하긴 어렵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게 시간대비 가장 가성비가 좋을까요?

대출 상품들을 쉽게 비교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위의 링크를 걸어놓은 사이트는 신용불량자 뿐만 아니라 연체자, 무직자, 대학생, 직장인, 개인사업자 등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들을 쉽게 비교할 수 있게 정리해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알아두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4.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받지말고 신용회복부터 하는게 유리한 이유

신불자 마이너스통장 대출 방법을 찾는 분들은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일 겁니다.

이런 분들은 사실 지금 아무리 돈이 필요해도 대출보다는 신용회복부터 하시는게 장기간으로 봤을 때 유리합니다.

왜냐하면 신불자 신분으로 대출을 받으려면 굉장히 어렵고 받더라도 좋은 조건으로 대출 받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다보면 불법대출을 이용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고, 정상적으로 대출을 받더라도 고금리 대출일 확률이 높습니다.

신불자의 경우 경제적인 상황도 좋지 않을 겁니다. 이런 상황에 불법대출이나 고금리 대출을 받아버리면 이자를 감당하기 더 힘들어져 생활이 피폐해 질 것 입니다.

그리고 결국 이자를 감당하지 못해 연체할 것이고, 악순환이 반복될 것 입니다.

그러니 아무리 지금 돈이 필요하더라도 대출은 안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지금은 대출보다는 여러분들의 신용을 빨리 회복하려고 노력해야 할 때 입니다.

조금 더 인생을 길게 보시고 신용회복에 힘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