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돈 후기 디시 글 모음 – 개인돈 대출 전에 반드시 필독

개인돈-후기-디시-글-모음-개인돈-대출-전에-반드시-필독

개인돈 후기 디시 글 모음을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해봤습니다. 디시에 올라온 개인돈 대출 후기들을 모두 정리했으니 개인돈을 받으려고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오늘 정리한 내용들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돈 후기 디시 글 모음 - 개인돈 대출 전에 반드시 필독

1. 개인돈 후기 디시 글 모음

디시인이 개인돈 받으려고 직접 면담한 후기

동네 마트 지하주차장에서 개인 돈 면담을 받으러 갔는데, 처음에는 등본 원초본과 인감증명서만 필요하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만나고 나니 더 많은 서류와 정보를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본인들은 신용등급은 안보는데 자체적으로 1/2/3등급으로 사람을 나눠서 본다고 하더라고요.

3등급의 경우는 최대 50만원까지만 대출을 해주고 일주일 후 전부 갚아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러한 과정들을 몇번하면 2등급으로 올려준다고 하고요.

절차들을 설명하고 핸드폰을 보여달라고 하더라고요. 거기서 연락처, 문자 등을 확인하더라고요.

근데 대화를 하면서 느낀게 정말 못배운 애들이고 양아치 느낌이 많이나서 그냥 안받기로 했습니다.

개인돈 받고 전부 터뜨린 디시인 후기

개인돈 빌리고 원금보다 훨씬 많은 돈을 이미 갚았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 한 업체에 하루 정도 연체를 했더니 바로 추심을 하더라고요.

화가나서 경찰서에 가서 물어본다음 자료들을 모두 수집했습니다. 개인돈 업체 중에서 추심을 하지 않은 2개 업체는 경찰과 통화한 다음 즉결 종결이 됐고, 나머지 1개 업체는 경찰에게 욕까지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거까지해서 신고했습니다.

얼마후 경찰서에서 연락이 왔는데 신고한 2개 업체 중 한곳은 잡았고 합의요청이 들어온 상태입니다. 하지만 합의를 해도 처벌은 불가피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나머지 한개는 계좌정지를 해놓고 추적중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직 신원을 확보하지 못했다고 하면서요.

아무튼 개인돈 절대 하지마세요. 그리고 이미 개인돈 빌린 사람들은 무조건 경찰서 가세요. 요즘 이런거 다 잡으려고 하니까 도움될거에요.

같이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