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 일수 후기(대출 받기 전 반드시 알아둘 것)

명함-일수-후기

명함 일수 후기, 절대 받으면 안되는 이유, 대체 가능한 상품 등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명함 일수 대출을 받으려고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내용들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내용을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꼭 참고 바랍니다.

명함 일수 후기

1. 명함 일수 대출이란?

명함 일수 대출은 일반적으로 개인 업자들이 많습니다. 가끔씩 소형 대부업체에서 진행하는 경우들도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일수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명함만 보셔도 일수대출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명함 일수 대출은 보통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지만 첫 거래에는 300만원까지는 대출을 잘 안해줍니다. 보통 100만원 정도 해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이자는 불법이자인 경우들이 많아 굉장히 금리가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선수수료도 뗀다고 보시면 됩니다.

명함을 보고 직접 전화를 하시면 대면으로 미팅을 잡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을 만나보면 굉장히 질이 안좋은 사람이라고 딱 느껴지실 겁니다.

2. 명함 일수 후기(대출 전 필독)

명함 일수 후기 – 겉모습 보고 겁먹지 말기

명함 일수 대출을 하려고 전화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겁먹어 있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방문 상담을 진행할 때에는 더더욱 겁을 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직접 만나 미팅을 하면 깡패와 비슷한 사람이 나와서 상담을 진행할 것 입니다. 이 때 기에 눌리면 이상한 소리를 하며 얕잡아 봅니다. 그러니 절대로 쫄지말고 당당히 대응하셔야 합니다.

상담을 하시면 주변 지인, 부모님, 친구 등의 연락처를 물어볼 것 입니다. 이건 돈을 빌리고 안갚으면 추심할 때 사용하려고 물어보는 것 입니다. 이건 다른 곳도 마찬가지기 때문에 크게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돈만 잘 갚으면 문제될게 없습니다.

다만 이자가 너무 쎄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걸 추천드립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명함 일수 대출을 많이 알아보시는데 이런 분들은 더더욱 원금과 이자 갚기가 힘듭니다.

실제로 받았다가 후회하는 분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애초에 시작을 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 명함 일수 대출 절대로 받으면 안되는 이유

명함 일수 대출은 이자가 너무 쎄기 때문에 상환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이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제대로 상환하기가 현실적으로 어렵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보통 100만원만 일주일 동안 빌리고 갚아야 겠다라고 생각하시는데 이걸 제대로 갚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차라리 대출을 받을거면 정상적인 금융사 대출을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도저히 감당이 안된다면 개인회생을 하시는게 차라리 현명한 선택입니다.

괜히 불법 고금리대출 받았다가 정말 지옥을 경험할 수 있으니 명함 일수 대출은 절대로 안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 명함 일수 대출 받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면?(대체 가능한 대출 알아볼 것)

명함 일수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다른 곳에선 대출이 전부 불가능하다면 어떻게 돈을 마련해야 할까요?

이럴 경우엔 정식으로 등록된 소형 대부업체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요즘 소형 대부업체는 대부분 대출 직거래 사이트로 발을 돌렸습니다.

그래서 요즘에 명함을 직접 뿌리며 대출을 해준다고 홍보하는 곳은 대부분 제대로 된 업체가 아닌 경우들이 많습니다.(거의 개인이 하는 사채업임)

그러니 차라리 명함 일수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대출나라나 대출몽 같은 대출 직거래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정부지원대출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실 가장 좋습니다. 최저신용자 분들에게 이보다 좋은 대출은 없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정부지원대출은 소득이 적고 신용이 낮은 분들 그리고 신용이나 소득 때문에 사금융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최저신용자, 저소득자 분들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도 가능한데 금리도 사금융이나 대부업체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이걸 안알아볼 이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