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연체자 대출 즉시 가능한 곳(연체중인 분 필독)

단기-연체자-대출-즉시-가능한-곳연체중인-분-필독

단기 연체자 대출 즉시 가능한 곳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연체중인 분들 중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있다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상품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단기 연체자는 장기연체자에 비해 대출이 그래도 수월한 편입니다. 일단 단기연체자가 정확히 무엇인지부터 정리해보겠습니다.

단기 연체자 대출 즉시 가능한 곳(연체중인 분 필독)

1. 단기 연체자란 무엇일까?

단기연체자란 무엇일까요?

금융감독원에 의하면 단기연체자란 연체기간 5영업일 이상, 연체금액 10만원 이상일 경우 단기 연체로 분류되며 해당 정보는 신용평가사 를 거쳐 금융사에 공유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단기 연체 20일을 지나게 되면 신용하락과 더불어 제도권 대출상품을 이용하기 어려워집니다.

연체한지 90일이 넘어가면 그 때부터는 급여, 통장, 재산 등의 압류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체납자가 해당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우리가 아는 신용불량자(채무 불이행자)는 연체 90일부터 되는 것 입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2. 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할까?

단기연체자일 경우엔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기연체자인 경우엔 사실 현재 연체된 대출금부터 갚는게 우선입니다.

이를 돌려막기 식으로 갚으려고 추가대출을 받으려는 분들도 있는데 이건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닙니다.

아무튼 단기연체자라면 최대한 빨리 밀린 연체대출금을 갚으셔야 합니다.

3. 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연체중인 분 필독)

이제부터 단기연체자가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체중인 분들 중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론 연체자대출

애플론 연체자대출은 통신연체자,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같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애초에 연체자가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대부업체 대출상품입니다.

그래서 단기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부업체 대출 특성상 대출금리가 높다는게 단점입니다.

연 20%에 육박할 정도로 대출금리가 높아 이자 부담이 크실 겁니다. 그러니 만약 해당 상품을 이용하실 분들은 반드시 감당 가능한 선에서만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최대한 소액만 대출 받으시고, 최대한 짧게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IT전당포

IT전당포는 연체기록이 있어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 입니다.

IT기기, 휴대폰, 태블릿 pc, 노트북, 명품, 귀금속, 스피커 등 돈되는 물건만 있으면 이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단기연체자의 경우엔 부동산, 자동차, 보험, 예적금 담보대출을 받을만한 자산이 없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만약 이러한 자산이 있으면 이런쪽 담보대출을 먼저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그런게 없다면 가지고 있는 물건을 통해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IT 전당포 담보대출의 장점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 물건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물론 단점도 존재합니다. 우리가 아는 담보대출과 비교했을 때 금리가 높다는 점 입니다.

햇살론 유스

햇살론 유스는 대학생, 대학원생, 취업준비생, 사회초년생 같은 청년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대출입니다.

최대 1,2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고 금리도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만약 본인이 청년에 해당되신다면 햇살론 유스를 먼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2금융권 저축은행 대출이나 대부업체 대출보다 훨씬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고, 대출기간도 길어서 안정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 즉시대출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빠르게 대출금을 지급해주는 상품입니다.

신한카드 신용카드가 아니여도 됩니다.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도 최대 5천만원까지 나와서 한도 부분에서는 부족하지 않으실 겁니다.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은 연체자도 대출 해주는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에서 만 60세 이하인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고,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대부분 이용 가능할 것 입니다.

하지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이것도 대출금리가 높기 때문에 반드시 감당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최대한 빨리 이용하고 상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대부업체 대출은 최대한 짧고 소액만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이용하지 않는게 가장 좋고요.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후기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은 최대 30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대출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다만 대부업체 대출이기 때문에 금리가 높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연체자 분들은 기대출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고금리 대출을 받게되면 경제적으로 더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말 돈이 급한게 아니라면 추가대출은 안받는걸 추천드립니다. 만약 정말 급해서 받더라도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기존에 있던 기대출과 추가로 받는 리드코프 연체자대출 이자를 모두 감당할 수 있는지 반드시 계산을 해보셔야 합니다.

이게 불가능하다면 아무리 급전이 필요해도 대출을 받으시면 안됩니다.

대출을 받으시면 잠깐은 이자를 돌려막는 것이기 때문에 버틸 수 있겠지만 몇달 정도 지나고 나면 더 큰 시련이 다가올 것입니다.

단기 연체자 500 대출 가능한 곳 – 애플론 무직자대출

애플론 무직자대출은 단기 연체자 분들이 500만원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고 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대부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부업체 대출이라 금리가 높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3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통신장기연체자 대출 해주는 곳 – DJ론 통신연체자대출

DJ론 통신연체자대출은 연체가 있는 연체자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대부업체 대출입니다.

통신연체자,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모두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통신 장기연체자 분들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500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이기 때문에 이용하실 분들은 최대한 짧게 이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p2p 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 8퍼센트 p2p 대출

8퍼센트 p2p 대출은 최대 5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10.4~17.5% 사이로 적용됩니다. 그리고 한가지 추가적으로 아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p2p 대출이기 떄문에 플랫폼 수수료가 연 1.1~3.8% 사이로 발생합니다.

이자와 함께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대출금리에 플랫폼 수수료를 더하셔야지 실제 적용금리가 되는 것 입니다.

생각보다 금리가 높기 때문에 대출 받으실 분들은 보수적으로 접근하셔야 합니다. 이자를 충분히 감당할 수 있는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