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국내 여행자보험 가입 전 꼭 확인해야 할 3가지

삼성화재 국내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가입 전에 꼭 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을 갔다가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그런 사고를 대비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행자보험에 가입합니다. 하지만 어떤 보장이 있는지 하나하나 따져보기도 어렵고, 어떻게 가입을 하냐에 따라 보험료 차이도 발생합니다. 오늘 이 부분들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1. 삼성화재 국내 여행자보험에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이 있을까?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국내여행자 보험에 가입하시면 오프라인으로 가입하는 것보다 약 20% 저렴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하게되면 약속을 한 후 만나야 하지만 다이렉트 상품은 365일 24시간 내내 아무때나 내가 원할 때 가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계약사항을 확인하고 싶을 때도 모바일 간편확인증으로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국내 여행자보험을 다이렉트로 가입하면 20% 보험료가 저렴하다.

2. 삼성화재 국내 여행자보험에 가입하면 어떤 것들을 보장 받을 수 있을까?

여행자보험은 기본계약선택계약으로 나뉩니다. 각각 어떤 경우 보험료 지급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자보험 기본계약

  • 여행도중에 갑작스럽게 발생한 상해사고로 인해 사망한 경우 지급가능
  • 여행도중에 일어난 상해사고로 인해 후유장해가 생겼을 때 지급가능

여행자보험 선택계약

  • 여행도중 갑작스럽게 발생한 질병으로 인해 사망하는 경우 또는 약관에 정해놓은 장해상태가 됐을 때 보험료 지급
  • 여행도중 발생한 상해 또는 질병으로 인하여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은 경우 보험료 지급
  • 여행도중 일어난 상해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에 통원해 치료를 받았거나 처방을 받은 경우 보험료 지급
  • 여행 도중 발생한 상해나 질병으로 인해 비급여 치료(도수치료, 체외충격파, 증식치료, 비급여 주사, MRI, MRA)를 받았을 경우 보험료 지급

3. 국내여행을 계획한 30세 남녀가 삼성화재 여행자보험에 가입한다면 보험료는 얼마나 나올까?

여행자보험은 가입조건에 따라 보험료가 다르게 책정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설명드리는 예시는 여러분들의 보험료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일단 보험가입 기간을 3박 4일로 하고, 납입방법을 일시납, 가입 나이를 30세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했을 때 여자 보험료는 8,190원이 나오고, 남자 보험료는 8,370원이 나옵니다. 이는 나이, 성별, 보험기간 등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제가 위와 동일한 조건으로 세팅하고 나이를 40세로 올렸다면 보험료는 얼마나 나올까요?

즉 가입기간을 3박 4일, 납입방법을 일시납, 가입 나이를 40세로 세팅을 했을 경우 여자 보험료는 11,170원, 남자 보험료는 9,570원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0세와 다른점을 보면 40세는 남자 보험료가 저렴하고, 여자 보험료가 더 비싸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국내 여행자보험에 가입했을 때 나이와 성별에 따른 보험료 차이

추천글

4. 결론

오늘 삼성화재 국내 여행자보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약 여행자보험에 가입하시고 여행을 갔다가 사고를 당하셨다면 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5114)로 사고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