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교포 대출 가능한 곳(BEST 상품으로만 선별)

중국-교포-대출-가능한-곳

중국 교포 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가장 BEST 상품들 위주로 정리했으니 대출이 필요한 중국 교포 분들께서는 오늘 정리해드리는 상품들을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중국 교포 대출 가능한 곳

1. 중국 교포 대출 가능한 곳

중국 교포 대출 가능한 곳이 어딘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중국 교포 분들(외국인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전북은행 JB Bravo Korea E-9 대출

전북은행 JB Bravo Korea E-9 대출은 외국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조건은 현재 E-9(비전문취업)으로 취직을해 일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정식 입국절차를 통해 현재 대한민국에 거주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신용등급이 9등급 이상 되셔야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8%~15% 사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3개월~최대 36개월 사이로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 또는 원금균등분할로 상환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출신청은 전북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 앱, 은행 지점 등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DGB캐피탈 외국인 신용대출

DGB캐피탈 외국인 신용대출은 e-9 비자를 가지고 있고, 현재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500만원~1,500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18.5%~19.9% 사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9개월~33개월 사이로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1.2% 발생하기 때문에 중도에 대출금을 상환하실 분들은 수수료가 발생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을 할 때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외국인등록증, 여권, 근로계약서 입니다.

신한카드 외국인 전용대출

신한카드 외국인 전용대출은 통화없이 즉시 대출이 가능한 외국인 전용대출 상품입니다.

그럼 대출조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대출 또는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보유한 외국인 중 잔여 체류 기간이 1년 이상 남은 직장인 또는 개인사업자
  • 취재(D5)/주재(D7)/기업투자(D8)/무역경영(D9)/교수(E1)/연구(E3)/기술지도(E4)/전문직업(E5)/거주(F2)/재외동포( F4)/영주(F5)/결혼이민(F6) 비자 모두 신청 가능

대출한도는 100만원~1천만원까지 나오고, 대출금리는 연 4.75%~19.9% 사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ARS 등으로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