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 찾는 꿀팁 총정리

선불유심-내구제-정식업체-찾는-꿀팁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 찾는 방법이 정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전이 필요한 경우 선불유심 내구제 대출을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게 현실적으로 불법업체가 아닌 정식업체에서 받을 수 있는지 정리해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 찾는 꿀팁

1. 선불유심 내구제 대출이란?

선불유심 내구제 대출이란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 소득이 낮은 저소득자 분들 중 제도권에서 대출을 받을 수 없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본인명의로 휴대폰을 개통해주면서 현금을 받는 방법입니다.

금융권에서 대출이 안되기 때문에 이런 방법을 이용하는데 사실 정상적인 방법은 아닙니다.

그리고 굉장히 위험하고 대부분 사기입니다. 또한 여러분들 명의로 개통한 휴대폰이 대포폰과 범죄에 악용될 수 있습니다.

범죄에 악용될 경우 휴대폰 주인이기 때문에 본인도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불유심 내구제는 받으시면 안됩니다.

꼭 읽어봐야 할 글들

2.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 찾는 꿀팁 정말 있을까?

선불유심 내구제 대출은 표기는 대출이라고 하지만 사실 대출이 아닙니다. 그리고 정식업체로 따로 없습니다.

애초에 불법적인 일이기 때문에 정식업체는 있을 수 없습니다. 가끔씩 자기네는 정식업체라고 주장하는 곳들이 있는데 전부 거짓말입니다.

3.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 아무리 찾아봐야 소용없는 이유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를 아무리 찾아봐도 소용이 없습니다. 애초에 정식업체가 없기 때문입니다.

돈이 정말 급해서 “정식업체가 있을거야”라고 자기 합리화를 하며 찾아보셔도 사기꾼만 만날 뿐이지 정식업체는 절대 찾을 수 없을 겁니다.

차라리 급전이 필요해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정부지원대출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정부지원대출은 사금융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저신용자나 저소득자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런 상품을 이용하신다면 사기 당할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금리도 저렴하기 때문에 이자 부담도 덜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부지원대출에 관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정부지원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4.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들이라고 하는 곳들이 홍보하는 방법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라고 주장하는 곳들은 어떻게 홍보할까?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라고 주장하는 곳들은 어떻게 홍보를 할까요?

보통 네이버 밴드 또는 카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번개장터 플랫폼, 트위터 같은 SNS 등에서 홍보를 합니다.

그럼 어떤식으로 홍보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라고 하는 곳들이 사용하는 홍보문구

  • 선불유심 내구제 정식업체 개통 회선당 3만원지급 가능
  • 당일 누구나 15~30 지급 가능함
  •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 신불자 연체자도 가능
  • 급전 필요하신분 이용 가능
  • 내 돈 하나 들어갈거 없는 소액상품
  • 신용상에 문제 있어도 가능

위와 같은 문구로 사람들에게 홍보를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돈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 저신용자라 대출이 어려운 분들, 경제적으로 힘든 분들을 대상으로 홍보를 하기 때문에 저런식으로 홍보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저 말이 사실일까요?

물론 사실일 수 있으나 결론적으로 선불유심 내구제를 하게되면 고액의 소액결제로 인해 요금 폭탄을 받을 수 있고 추가적으로 여러분들이 개통해준 휴대폰이 범죄에 악용될 수 있습니다. 범죄에 악용될 경우 이러한 책임은 다 여러분들이 져야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로 선불유심 내구제는 하시면 안됩니다. 정말 위험한 것이니 아무리 돈이 급하게 필요해도 다른 방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