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 보험 가입 및 해지 가능한 곳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생명의 홈페이지에서는 보험 가입 및 해지 그리고 지점찾기와 각종 보험관련 업무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만들놓으시면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훨씬 편리하기 때문에 자주 한화생명에 접속하시는 분 일수록 잘 활용하시면 편리하실겁니다.

1. 한화생명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만드는 법

한화생명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주는 아니여도 가끔씩 홈페이지에 접속할 일이 생깁니다. 예를들어 보험계약조회, 가입, 해지, 갱신, 청구 등의 이유 때문인데요. 이럴 때 마다 매번 검색해서 들어가려면 번거롭기 때문에 바로가기를 만들어 놓으시는게 좋습니다.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설명에 따라 천천히 따라해주세요.

한화생명 홈페이지 접속

바로가기를 만들려면 먼저 보험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가기를 만들 때 보험사 홈페이지의 주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한화생명을 검색하시거나 본문 내에 있는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주소 복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분들은 상단에 있는 url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복사 방법은 ctrl + c 혹은 마우스 우측 버튼 + 복사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한화생명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주소를 복사하셨다면 바탕화면으로 나오신 후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새로 만들기 – 바로가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메뉴를 선택하시면 새로운 윈도우 팝업창이 나옵니다. 팝업창이 나오면 아까 복사한 홈페이지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한화생명 홈페이지 주소 입력

붙여넣기 하는 방법은 ctrl + v 혹은 마우스 우측버튼 + 붙여넣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작동 테스트

위와 같이 진행하셨다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이제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생성된 바로가기 아이콘을 마우스로 더블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을 했을 때 한화생명의 홈페이지에 접속이 된다면 제대로 만들어진 것 입니다.

작동이 제대로 안될 경우

클릭을 했을 때 홈페이지로 접속이 안된다면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드는 과정에 주소를 잘 못 입력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생성된 아이콘을 삭제하신 후 다시한번 위에서 했던 과정들을 진행해주세요.

추천글

2.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 방법과 필요서류

한화생명을 이용하다가 보험금을 청구하시려는 분들은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보험금 청구 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보험금 청구를 할 때 가장 귀찮고 어려운게 서류 준비입니다. 어떤 서류들이 필요한지 세세하게 정리했으니 참고해주세요.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 방법

보험금을 청구하는 방법은 총 6가지 입니다. 이 중에 여러분들이 이용하기 편한 방법을 선택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청구절차에 대해서도 정리해놓았으니 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화생명 보험금 청구서류

한화생명은 진단, 후유장해, 수술, 입원, 통원 등에 따라 필요한 서류들이 모두 다릅니다. 보험금을 수령해보신 분들은 서류준비하는게 굉장히 복잡하고 까다롭다라는걸 아실겁니다.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게 상세히 정리해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결론

한화생명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참고하면 도움될만한 내용이니 현재 이용하시는 보험사가 한화라면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