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주부 대출 : nh 올원 비상금대출로 신청 가능

농협 주부 대출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nh농협은행에서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은 올원 비상금대출 입니다.

올원 비상금대출의 신청조건, 한도, 금리, 상환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테니 이용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농협 주부 대출인 올원 비상금대출 특징

주부 대출인 올원 비상금대출의 신청조건, 한도, 금리, 기간, 상환방법, 필요서류, 중도상환해약금,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을 받기 전에 꼭 알아야 하는 부분이니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조건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신등급(Telco)이 9등급 이내여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등급은 현재 SKT, KT, LG U+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아 통신등급 산출이 어렵다면 nh농협은행의 중금리모형을 통해 자동심사가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개인의 신용이나 상환능력 그리고 현재 부채현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2.84%~4.14% 입니다.

금리 또한 신용등급, 거래실적, 대출조건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참고로 우대금리를 받게되면 연 1%의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받는 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3년이며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필요서류

올원 비상금대출을 받을 때 필요한 서류는 없습니다. 즉 대출절차가 간단한 소액대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중도상환

중도상환해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농협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에 대해 문의하실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채팅상담, email 상담, 전화예약을 통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올원 비상금대출은 365일 24시간 신청 가능한 상품이니 참고바랍니다.

2. 농협 주부 대출 이용 시 주의사항

농협 주부 대출 이용 시 주의사항

3. 농협 주부 대출 우대금리 받는 방법

주부님들이 농협에서 올원 비상금대출을 받으신다면 최대 1%의 우대금리 혜택을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NH 채움신용카드 보유, 우량등급(통신등급 1~3등급)일 경우 가능합니다.

NH채움 신용카드를 보유한 경우 0.5%의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통신등급이 1~3등급 사이라면 0.5%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4. 농협 주부 대출 이자계산 하는 방법

대출금 이자계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이자는 대출원금 x 연이자율 x [대출일수/365(윤년은 366)]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대출일수는 대출 취급일부터 상환일 전 날까지를 의미하고, 대출금 이자는 원 단위로 계산합니다.(소수점 제거)

5. 결론

오늘은 nh농협에서 주부님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인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무직자와 같이 주부님들도 소득을 인정받기 어렵기 때문에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올원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면 모바일로 쉽게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