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 대출 조건 및 후기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 대출의 신청조건, 한도, 금리, 기간, 상환방법,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의 대표 서민대출인 새희망홀씨2를 이용하시려는 분들께서는 꼭 참고하셔서 안전하게 대출 받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 대출 신청조건, 기간, 한도, 필요서류

1.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 대출 특징

우리은행의 대표 서민대출인 새희망홀씨2 비대면 대출은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종류는 신용대출이며 몇가지 신청조건에 부합해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어떤 조건들이 필요한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대출 신청조건

신용등급(NICE, KCB)이 1~10등급, 연소득이 3,500만원 이하인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분들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신용등급이 6~10등급, 연소득이 4,500만원 이하이신 개인이나 개인사업자 분들도 새희망홀씨2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외국인은 해당 대출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는 개인의 신용등급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기본금리가 4.19% 입니다. 만약 우대금리(연 0.2%)를 적용 받아 최저금리로 설정이 되게되면 연 3.99%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이자 연체시 연체금리가 발생합니다. 연체이자는 대출금리 + 3%이며 최대 연 12%까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년에서 7년 이내로 설정 가능합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만기일시상환이나 한도대출 방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 부담비용

새희망홀씨2는 대출한도가 3천만원이기 때문에 추가로 부담해야 할 비용은 없습니다.

원래 대출금 5천만원이 초과할 경우 인지세가 발생하는데 이 대출은 한도가 3천만원이기 때문에 해당사항 없습니다.

2.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후기

새희망홀씨2는 서민대출답게 금리가 저렴하고 신청조건도 까다롭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햇살론과 같은 다른 정부지원대출보다 금리가 저렴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대출한도도 큰 금액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이용할 정도의 액수는 되는 것 같아 잘만 활용하면 유용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아래에서 다루겠지만 서류가 필요없고, 모바일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3.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는 무서류, 모바일대출이 가능한가요?

새희망홀씨2는 대출 시 서류가 필요없고,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우리은행에서 새희망홀씨2를 이용하실 분들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우리은행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글

4. 결론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대출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인기있는 서민대출인 만큼 이용하시는 분들도 분명 많으실 겁니다.

오늘 정리한 대출의 특징에 대해 꼭 알아두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