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없이 대출 가능한 곳은 예가람 저축은행 논스톱대출

통화없이 대출 가능한 곳은 어딜까요? 바로 예가람 저축은행의 논스톱 자동대출 입니다. 논스톱대출은 4대보험에 가입한 직장인들만 이용할 수 있는 빅머니M이라는 대출상품과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모두 대출이 가능한 라이브M으로 나뉩니다.

각 상품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 통화없이 대출이 가능한 예가람 저축은행 논스톱대출 빅머니M에 대해 알아보자.

예가람 저축은행의 논스톱대출 중 빅머니M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대출신청자격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4대보험에 가입한 직장인이라면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으로 할 경우 12개월까지 가능하고, 대출연장을 할 경우 최대 5년까지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대출금 상환방법을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할 경우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2.1%~17.6% 입니다. 이는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을 받으실 때 필요한 준비서류는 신분증 사본, 원초본, 소득증빙 서류 입니다. 참고로 신분증은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소득증빙 서류를 제출하실 때 스마트폰이나 PC에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자동으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상담원과 전화통화없이 대출신청과 송금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시면 대출을 하실 때 더욱 편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화없이 대출이 가능한 예가람 저축은행 논스톱대출 빅머니M

2. 통화없이 대출 받을 수 있는 예가람 저축은행의 라이브M 대출상품에 대해 알아보자.

예가람 저축은행 라이브M 대출상품에 대해 정리해보려 합니다. 빅머니M과는 조금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라이브M 대출신청조건은 나이가 만 20세 이상이고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면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빅머니M보다 500만원 더 많은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 14.3%~18.5% 입니다. 금리는 위와 같이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출시 필요서류는 신분증 사본, 원초본, 소득증빙 서류 입니다.

혹시 대출상품에 대해 문의하실 분들은 예가람 저축은행 고객지원팀 전화번호(1877-7788)로 전화하시면 되겠습니다.

라이브M 상품도 상담원과 전화없이 바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니 알아두시면 유용하실 겁니다.

3. 예가람 저축은행 논스톱대출은 통화없이 대출이 가능하니 24시간 아무때나 자동으로 대출이 가능한가요?

예가람 저축은행의 논스톱자동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려면 전용 모바일 앱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상담원과 통화를 하지 않고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24시간 아무때나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는 자세히 나와있지는 않지만 무상담 대출이기 때문에 가능할 것으로 봅니다.

게다가 대출금액이 소액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액대출은 24시간 대출이 많기 때문에 가능할 것으로 봅니다. 하지만 자세한 것은 문의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글

4. 결론

상담원과 통화나 직접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대출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예가람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이용하시려고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