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서 보험 해지 및 해지환급금 문의방법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서 보험 해지 및 해지환급금을 어떻게 문의하고 진행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보험 해지 및 해약과 관련된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같이 정리해 볼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메리츠화재 고객센터에서 보험해지 및 해지환급금 문의하는 방법(고객센터 전화상담)

메리츠화재 보험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현재 이용하고 있는 보험을 해지하려고 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험 해지 및 해지환급금에 대한 문의는 가장 간편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시간을 내서 직접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없이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해지를 했을 때 해지환급금이 얼마나 나오는지도 알아서 계산해주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게 가장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해지상담 콜센터 전화번호

메리츠화재 보험해지 관련 문의를 하는 전화번호는 1566-7711 입니다. 해당 번호로 전화를 하신 후 6번과 4번을 누르시면 해지관련 문의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연결됩니다.

참고로 고객센터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2. 고객센터가 아닌 직접 메리츠화재 영업점에 방문해 해지 관련 상담을 받자.

메리츠화재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셔서 문의를 하셔도 좋습니다.

특히 영업점이 집에서 가깝고, 전화로 상담하면 무슨 말인지 이해도 잘 안가신다면 이 방법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영업점에 가셔서 보험해지와 관련된 상담을 받으시고 해지를 했을 때 해지환급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물어보시면 직원이 자세히 알려줄 것 입니다.

저는 전화상담을 선호하지만 영업점이 가깝거나 그 근처에 갈 일이 있는 분들이라면 직접 가셔서 상담 받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3. 메리츠화재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해지 및 해지환급금 알아보기

메리츠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보험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해본적 없는 분들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특히 PC나 스마트폰을 잘 다루지 못하는 고령자 분들 일수록 직접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전화해 해지관련 상담을 받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추천글

4. 결론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해지상담을 받으시려면 제가 위에서 알려드린 전화번호로 전화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화상담이 어려우신 분들은 직접 영업점에 방문하시거나 메리츠화재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활용해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