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플러스 대부중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총정리

금융플러스-대부중개-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대부업체 후순위 담보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오늘 정리해드리는 상품을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청하시기 전에 알고 있어야 하는 주의사항도 같이 정리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1.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총정리

대출 신청 자격조건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은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직장인, 프리랜서, 주부, 고령자 등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명의의 아파트, 공동명의의 아파트 보유자 및 3자 담보 제공 가능한 고객 중 이용중인 담보대출 뒤로 후순위(2순위 3순위) 추가담보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1천만원부터 최대 20억원까지 나오는 상품입니다.(LTV 95%)

단, 대출한도는 선순위, 후순위, LTV, 신용점수, 소득, 부동산 지역 및 위치 등의 조건에 따라 차등해서 적용됩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도 LTV, 신용점수, 소득 등에 따라 차등해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소 6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설정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대출금 상환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상환하시면 됩니다.

취급수수료

취급수수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필요서류(대출서류)

대출시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등기권리증, 주민등록원초본, 소득증빙서류(개인 조건에 따라 다름), 전입세대열람원,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감증명서 입니다.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 주의사항 및 자주 묻는 질문

금융플러스 대부중개 아파트 후순위 담보대출은 후순위(2순위, 3순위)로 생활안정자금, 사업운영자금, 전세퇴거자금, 추가주택구입 목적 등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을 통해 선순위 담보대출이나 후순위 담보대출을 갈아타기 하실 수 있습니다.(대환대출 가능)

또한 주택 보유수와 주택시세와 무관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연체자, 개인회생자, 다중채무자, 저신용자, 압류 및 가압류 중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도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 상담이 가능하고, 당일 실행도 가능합니다. 2주택, 3주택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다주택자도 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