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비 미납 비상금대출 이용할 수 있을까? – 통신연체 이력 있는 경우

통신비 미납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 혹은 통신연체 기록이 있는 경우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이 필요한 통신 연체자 분들께서는 오늘 포스팅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1. 통신비 미납 비상금대출이란?

통신비 미납 비상금대출이란 통신비를 미납하거나 연체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분들은 통신비 미납 대출이라는 상품이 따로 있는줄 아십니다.

하지만 그런 상품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고,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통신비를 미납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의미에 대해선 이제 아셨을테니 통신비를 내지 않아 연체됐을 경우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 통신비 미납 됐을 때 비상금대출 받을 수 있을까?

통신비를 미납했을 경우 1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바로 연체된 통신비를 상환한다면 연체정보가 회복되기 때문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통신비가 아닌 소액결제 비용이나 단말기 할부금을 연체했을 경우엔 연체금을 갚더라도 바로 연체이력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통신비 미납 시 2금융권 비상금대출은 이용할 수 있을까?

1금융에선 대출이 어려우니 2금융권 저축은행에서는 통신비를 미납했더라도 대출이 가능할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출이 가능할 수도 있고,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통신비 미납에 대한 연체정보가 서울보증보험에 넘어갔다면 2금융에서도 대출이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아직 서울보증보험으로 넘어가지 않았다면 저축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연체정보가 서울보증보험으로 넘어가 대출이 불가능하다면 대부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은 아래에서 자세히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연체 이력 또는 통신연체 기록이 있을 때 대출 가능한 곳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애플대부중개의 통신연체대출은 통신연체를 하신 분 또는 서울보증보험 연체자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1천만원이고, 대출금리는 연 24% 이내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금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환하시면 되고, 따로 발생하는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대부업체 통신비 미납 비상금대출 신청대상, 금리, 한도, 기간, 상환방법, 취급수수료

추천글

4. 결론

오늘은 통신비 미납 했을 때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냐는 질문들이 많아 따로 포스팅으로 정리해봤습니다.

통신 연체 기록이 있는 분들 중 대출이 필요한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포스팅을 꼭 한번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