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보험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되는 콜센터 직통번호

새마을금고 보험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되는 직통번호가 무엇인지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새마을금고 콜센터를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이용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참고로 새마을금고에서는 온라인을 통한 email 상담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전화로 말하기 어려운 부분은 email상담을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1.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새마을금고 보험 고객센터 번호는 무엇일까?

새마을금고는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전용회선을 지원합니다. 즉 현재 대한민국에 살고있는 분들은 보험과 같은 금융 관련 문의를 할 때 국내 전용회선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국내 새마을금고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8801, 1599-9000 입니다. 해당 번호는 고객센터 대표전화이고 보험과 같은 금융문의가 필요할 때 전화하시면 됩니다.

2. 해외 거주자들을 위한 새마을금고 보험 고객센터 번호도 있다.

국내 전용회선이 있는 것처럼 새마을금고는 해외 거주자들을 위해 전용회선을 지원합니다. 만약 현재 해외에 거주중이고, 새마을금고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82-2-2192-0200으로 전화하시면 새마을금고 해외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3. 새마을금고에는 공제문의를 하는 콜센터가 따로 있다.

공제상품과 같은 것들에 대한 문의는 위에서 알려드린 새마을금고 고객센터로 전화는 것이 아닙니다. 물론 전화를 했을 때 콜센터 직원이 전화를 돌려줄 수는 있겠지만 처음부터 정확한 번호로 전화를 한다면 서로 불편하지 않을 겁니다. 그렇다면 공제문의에 대한 것은 어디로 문의해야 할까요?

공제문의를 전문적으로 상담해주는 새마을금고 콜센터1599-9010 입니다. 공제상품 등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위의 번호로 전화하시면 바로 연결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새마을금고에는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사고를 신고하는 전용 고객센터가 있다.

보험과 같은 금융문의, 공제문의 말고도 보이스피싱이나 금융사고를 당했을 때 신고할 수 있는 전용 고객센터가 존재합니다. 금융사고를 당하는 사람을 전체로 봤을 땐 소수이기 때문에 나는 괜찮겠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보험을 가입하는 것도 혹시 모르는 상황을 대비하는 것이기 때문에 해당 고객센터 번호도 알고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새마을금고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 보이스피싱, 금융사고를 당했을 때 080-890-0201로 전화하시면 바로 전용 고객센터로 연결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새마을금고 고객센터의 상담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금융, 보험, 공제문의 등에 관한 문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사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접수하실 수 있으니 현재 새마을금고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새마을금고 보험 고객센터(콜센터) 직통번호

추천글

6. 결론

오늘 새마을금고에 문의할 수 있는 모든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해당 은행이 주거래 은행이라면 콜센터에 전화할 일이 많이 있을 겁니다. 그럴 때마다 이렇게 정리해놓은 글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그럼 참고해주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