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 빨리 오게하려면 여기로 전화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를 알고계시면 타이어 교체 및 수리, 배터리 충전, 견인 등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고접수나 긴급출동 서비스는 담당 콜센터가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정확한 번호로 연락을 하셔야 빠르게 출동합니다. 그럼 삼성화재에 가입하신 분들이 급박한 상황에 처했을 때 어디에 전화를 하는게 좋은지 정리해보겠습니다.

1.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무엇인가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번호1588-5114 입니다. 자동차 사고접수는 ARS 1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은 ARS 2번,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은 ARS 4번을 누르시면 다이렉트로 연결되니 참고해주세요.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2.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영업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인가요?

  • 자동차 사고접수 – 365일 24시간 운영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365일 24시간 운영
  • 자동차 외 보험금 신청 – 평일 09:00~18:00

3.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는 어떤 상황에 받을 수 있나요?

비상구난 상황

차량이 도로를 이탈한 경우 혹은 장애물과 충돌하여 운행이 불가한 경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추가 구난장비가 필요한 경우나 구난 소요시간이 30분을 초과하면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긴급견인

차량이 사고나 고장으로 운행을 못할 경우 1일 1회 최대 10km까지 무료로 견인을 해줍니다. 참고로 이동거리가 10km를 초과하면 1km당 2천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고, 3t초과 차량이나 구조변경 차량은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견인거리확대 특약을 가입하신 분들은 50km까지 무료로 견인을 해드립니다.

비상급유

차량 연료가 모두 소진되어 운행을 할 수 없을 때 신청가능한 서비스입니다. 1일 1회만 요청 가능하고 3L까지 급유해줍니다. 3L를 초과할 경우엔 추가비용이 발생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LPG 혹은 연료전지자동차 같은 경우는 10km 이내에 있는 충전소로 견인해주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배터리 충전

겨울철 배터리 방전으로 인해 차량 운행을 할 수 없을 때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동을 걸 수 있게 배터리를 임시로 충전해주고, 만약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비용만 내면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충전 및 교환을 받을 수 없는 차량의 경우에는 10km 이내에 있는 충전소로 견인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

타이어 파손 및 펑크로 인해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의 훼손이 심한 경우 예비 타이어로 교체를 해주고, 펑크의 경우는 떼워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펑크는 1개 부위에만 무료로 수리해주고 있으며 만약 1개 부위를 초과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구조를 변경한 차량이나 적재물로 인한 제한이 있다면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금장치 해제

자동차 열쇠를 분실했거나 차량 안에 놓고 내려 차 문을 열 수 없다면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참고로 잠금장치 해제를 하는 과정에 파손되는 부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경우 차량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

  • 외제차 혹은 국산차 중에 특수잠금장치(스마트키, 이모빌라이저 등)를 사용한 차
  • 사이드 에어백이 장착된 차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3.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는 횟수 제한이 있나요?

  • 애니카 서비스 특약에 가입된 경우 1년에 6회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비상 급유는 1년에 2회로 제한)
  • 중형화물승합 특약에 가입된 경우는 1년에 2회까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4. 내가 애니카 서비스를 몇번 이용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위와 같이 접속을 하시면 내가 긴급출동 서비스를 몇번 이용했고, 앞으로 몇번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접수 방법

  • 삼성화재 고객 콜센터(1588-5114)에 전화하신 후 ARS 2번을 선택하시면 접수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장출동 서비스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6. 삼성화재 외의 다른 보험사들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현대해상, 동부화재, KB손해보험, 악사 다이렉트 등의 다른 보험사들도 거의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해당 보험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7. 결론

삼성화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 번호를 스마트폰에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긴급한 상황에 처하면 사람은 당황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저장하셔서 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