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금시세 조회 : 삼성 금거래소, 쓰리엠에서 가능

국제 금시세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은 실시간으로 금시세, 은시세, 환율정보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삼성 금거래소와 한국 금거래소 쓰리엠 입니다. 그럼 어떻게 찾아본느지 알아보겠습니다.

1. 국제 금시세 조회는 삼성금거래소에서 가장 쉽게 할 수 있다.

금시세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대부분 아는 사이트일 것입니다. 국제 금시세와 은시세, 백금, 파라듐, 청화금 등의 시세를 모두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국제 금시세 조회 사이트(삼성 금거래소)

그리고 환율정보도 함께 볼 수 있어 원화가치와 달러가치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특징을 이야기하자면 소비자 시세에 대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소비자 시세란 소비자가 금을 구매할 때와 판매할 때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것인데요.

지금 금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이나 가지고 있던 금 목걸이, 반지 등과 같은 악세사리를 파시려고 하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은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2. 한국 금거래소 쓰리엠에서도 국제 금시세, 은시세, 백금 등의 시세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금시세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두번째 사이트는 한국 금거래소 쓰리엠 입니다. 여기도 아까 소개한 삼성 금거래소와 거의 비슷하지만 약간 다릅니다.

일단 금, 은, 백금, 파라듐, 청화금, 청화은 등의 시세정보를 국내 도매시세, 국내 소매시세로 나눠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순금, 18k, 14k, 백금, 은의 매입시세를 참조하실 수 있고, 전일대비 얼마나 올랐는지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금거래소 또한 실시간으로 환율정보를 보실 수 있으며 금과 은의 국제 시세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3. 국제 금시세를 조회하려고 하는데 삼성 금거래소와 한국 금거래소 중에 어디가 더 좋을까?

금시세를 실시간으로 모두 볼 수 있기 때문에 아무대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둘다 들어가보신 다음에 자기가 이용하기 편한 사이트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선택기준에는 웹사이트 속도, 내가 필요한 정보가 있는지 여부, 사이트 디자인 등을 가지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삼성금거래소를 선호합니다. 그 이유는 뭔가 더 정돈된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추천글

4. 결론

오늘 금시세를 실시간으로 어떻게 조회하는지 알아봤습니다. 오늘 제가 추천한 곳은 한국 금거래소 쓰리엠과 삼성 금거래소 입니다. 둘다 유용한 사이트이니 아무대나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